쿠레타케-인 이와타 (Kuretake-inn Iwata) 객실타입 & 부대시설

쿠레타케-인 이와타 (Kuretake-inn Iwata)

쿠레타케-인 이와타에서 숙박을 고민 중이신가요??이곳은 실제 투숙한 296명의 리뷰점수가 7.9점으로 하마마쓰에서 나름 괜찮은 숙소 중 하나입니다. 위치나 시설 등 꼼꼼히 살펴보세요!

“시골의 한적함 가격대비 조식도무료 저녁에 술한잔 서비스도 있고..직원들도 친절에 역 바로 앞이라 위…”

“시골여행 가격대비 가성비 괜찬고 직원들도 항상 친절함…..”

“이와타 역 바로 앞에있는 훌륭한 위치. 좋은 직원. 무료 건강식 아침 식사 및 저녁 음료 더블 베드…”

296명의 후기를 체크하세요 

디럭스 싱글 (금연) (Deluxe Single Non-Smoking)/19m²

싱글 (Single)../ 3평

싱글 (금연) (Single Non Smoking)

2008년부터 지금까지 후쿠로이에 자리하고 있는 쿠레타케-인 이와타입니다. 이곳은 총 10층으로 건축되었는데, 현재 객실은 약 110개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평가가 나쁘지 않은 곳이니 하마마쓰 숙소를 찾는다면 가격 등을 꼼꼼히 체크해보시기 바립니다.

쿠레타케-인 이와타 주변 관광명소와의 거리

Hamamatsu Museum of Musical Instruments 10.39 km

Nakatajima Beach 11.39 km

Hamamatsu Castle 11.63 km

Hamamatsu Air Park 13.47 km

Suzuki Plaza 15.05 km

Hamamatsu Flower Park 20.8 km

Ryotan-ji Temple 21.34 km

Hamanako Palpal 22.35 km

무엇보다 생각해도 호텔등의 숙소를 고를 때 가장 중요한 부분은 바로 가격일 것 같아요. 지난 몇 달간 쿠레타케-인 이와타 (Kuretake-inn Iwata)의 평균요금대는 59,291원 정도나오는데요. 객실옵션이 다양하기 때문에 선택하는 객실에 따라 금액은 언제든 변동될 수 있어요.

쿠레타케-인 이와타 날짜별 가격 보기 ▷ 


아침식사(숙박요금에 불포함시) 0 JPY

이 숙소는 드라이클리닝,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24시간 경비 서비스, 마사지, 세탁 서비스, VOD 영화, 카페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입실/퇴실시간▶15:00 / 10:00

후쿠로이 | 3300-7, Nakaizumi, Iwata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