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하우스 시로가네 시설 및 요금수준

게스트하우스 시로가네

실제 다녀온 여행객 529명의 평가가 8점으로 좋은 점수를 받고 있는 게스트하우스 시로가네입니다.

“매우 좋음 위치는 좀 거시기하지만 온천물로 목욕할 수 있고 직원분들이 친절해서 나쁘지 않습니다….”

“우수 직원 분들 친절하고 부대 시설온천)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또한 휴게실 등을 자유롭게 쓸 수 있…”

“괜찮았음 장점은 온천이고 단점은 주변에 아무것도없다는것입니다 조식신청이 저녁6시까지래요 안하면 아침…”

전체 숙박객 리뷰 확인하기 ≫ 

혼성 도미토리룸 내 다층침대 (Bun (벙크베드 1개)

스탠다드 트윈룸 – 공용 욕실 (Standard Twin Room with Shared Bathroom)

일본식 콰드러플룸 (Japanese- (요이불 세트 4개)

투숙객이 쾌적함과 편안한 환경에서 지내도록 다양한 서비스 및 편의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 시로가네는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객실은 불편함이 없게 설계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편안한 투숙을 위한 옷걸이, 타월, 선풍기, 금연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비에이 | 10734-1 Shirogane, Biei-cho

게스트하우스 시로가네에서 제공하는 편의시설/서비스는 여행 가방 보관,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무료 주차장, 자동판매기, 바(Bar)이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 시로가네 주변 명소를 알아볼까요?

Shirahige Falls (0.4 km)

Tokachidake Bogakudai Observation Tower (3.0 km)

Shirogane Blue Pond (3.3 km)

Michi-no-Eki Biei Okanokura (19.6 km)

제 루부 노카 아토 무 누카 (20.4 km)

Hokuseino-oka Observatory Park (21.0 km)


게스트하우스 시로가네 (Guesthouse Shirogane)의 할인된 숙박요금 한번 체크해 보세요~

게스트하우스 시로가네 1박 최저 요금은? →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