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민족 박물관, Temple of Literature & National University과 멀지않은 곳에 위치한 바이올린 호텔 하노이 (Violin Hotel Ha Noi)


방문한 여행객 67명의 만족도를 보면 7.3로써 평균이상의 평가를 받고 있는 바이올린 호텔 하노이입니다.(10점 만점 기준)

“친절하고 좋은 위치 친절하고 매우좋은 위치 가격대비 숙소도 청결해요…”

“괜찮은 호텔 비용도 저렴하고 호텔도 비교적 크고, 괜찮은 호텔. 조금 오래된점 빼고는 추천할만함…”

“공사 소음에 잠을 못자다 호텔 양쪽으로 공사가 밤 새벽에 호텔은 낮에 진행합니다. 잠을 잘수가 없었…”

67개의 리뷰 보기 

스위트룸 – 도시 전망 (Suite with City View)

스위트 시티뷰 (Suite City View)/50m²

슈페리어 더블룸 (욕조) (Superior Double Room with Bathtub)/24m²

바이올린 호텔 하노이 (Violin Hotel Ha Noi)에서 가까운 대중교통 정류소는?

하노이역 (기차) – 5.01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약 24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바이올린 호텔 하노이입니다. 꺼우저이구에 위치하며, 2013년에 영업을 시작하였는데요. 2성급 숙소로써 가성비가 나쁘지 않으니 꼼꼼히 살펴보세요~

212 Tran Duy Hung

본 숙소의 주요 시설 및 서비스로는 24시간 경비 서비스, 냉장고, 반려동물 동반 가능, 온수 욕조, 무료와이파이,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무료 생수, 여행 가방 보관 등이 있습니다.

바이올린 호텔 하노이주변 인기관광지

베트남 민족 박물관 3.6 km

Temple of Literature & National University 4.59 km

원 필라 파고다 4.84 km

Ho Chi Minh Mausoleum 5.13 km

대통령 궁 유적지 5.3 km

베트 남 전사 박물관 5.34 km

호아 로 수용소 5.58 km

St. Joseph’s Cathedral 6.01 km


아무래도 숙소 선택 시 가장 중요한 부분이 바로 가격입니다. 지난 몇 달간 바이올린 호텔 하노이 (Violin Hotel Ha Noi)의 평균요금대는 52,578원 정도이네요. 객실옵션이 다양해서 선택하시는 객실(룸)에 따라 금액은 안상되거나 인하될수 있으니 체크해 보시길 바랍니다.

바이올린 호텔 하노이 날짜별 가격 보기 ▷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