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카르타숙소 여기 어때요? 텐데안 레지던스 (Tendean Residence)


이용객 만족도는 813개의 후기 평균 7.7점으로 자카르타에서 중간 정도의 숙소 입니다.

“가성비 굿 1층 공사중이었으나, 아주 좋은 가성비…”

“가성비 굿 좋은 위치, 좋은 가격, 좋은 시설 – 다만 숙소 앞 차량 정체가 심해 Grab 픽업 시…”

“아담한 호텔. 직원들도 친절하고 쇼핑몰이 있는 스나얀이랑 택시비 3000원이면 감. 무료로 비치된 …”

813개의 리뷰 더 보기 

Room Assigned on Arrival/25m²

스튜디오 (Studio)../ 7평

자카르타의 편리한 위치에 있는 텐데안 레지던스에서 여행을 시작해보세요. 텐데안 레지던스는 인기있는 여러 관광지에 쉽게 이동할 수 있는 위치가 강점입니다. 주위에는 Santa Modern Market,Satria Mandala Museum (Armed Forces Museum) 등이 있네요. 많은 것들이 구비된 텐데안 레지던스에서 여행을 시작해보세요.

텐데안 레지던스에 숙박한다면 아래의 장소들이 가깝습니다.

그랜드 인도네시아 몰 (4.8 km)

국립 박물관 (7.0 km)

감 비르 기차역 빌딩 (7.1 km)

국립 기념물 (MONAS) (7.2 km)

이스티칼 모스크 (7.3 km)

자카르타 대성당 (7.9 km)


텐데안 레지던스 체크인시간→
14:00 | 12:00

텐데안 레지던스 (Tendean Residence) 주변의 역이나 버스터미널은?

Blok M BCA MRT Station 까지는 2.2 KM

MRT Station Bendungan Hilir 까지는 2.61 KM


텐데안 레지던스에서 할림 페르다나쿠수마 국제공항까지의 거리 ▷ 8.19 km

숙소의 청결 상태와 요금 대비 만족도에 대한 평이 좋은 텐데안 레지던스 (Tendean Residence)은 자카르타 여행 시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텐데안 레지던스 평가 모두보기 ▷ 

택시 서비스, 룸서비스(24시간), 헬스장, 여행 가방 보관, 모닝콜 서비스, 케이블/위성 방송, 정원, 냉장고

Jalan. Kapten Tendean 127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