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푸리 라자, 세미냑 비치에서 가까운 숙소 (3분)

호텔 푸리 라자

발리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호텔 푸리 라자를 들어보셨을 수도 있는데요. 호텔 푸리 라자의 위치나 요금대 등을 살펴보시고 좋은 숙소를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최고의 선택 조용한 위치에 조금만 걸어나가면 다양한 식당들과 쇼핑 거리. 숙소 레스토랑에서 보는 썬…”

“훌륭한 위치 훌륭한 직원이 내 딸 4 번째 생일을 준비하는 데 도움을주었습니다 ) 매우 도움이되었습…”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레기안 호텔 우리는 지난 6 년 동안 매년 이곳에 머물렀고 호텔 바로 맞은 편…”

918개의 후기 체크 → 

디럭스 더블룸/트윈룸 (Deluxe (퀸베드 1개 또는 싱글베드 2개)

#NAME?/28m²

디럭스룸 (Deluxe Room)../ 9평

호텔 푸리 라자 (Hotel Puri Raja) 주변에 위치한 역/ 터미널

테갈 사리 버스터미널 : 6.6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구눙 아궁 버스터미널 : 7.11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발리 레기안에 있는 호텔 푸리 라자는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이상적인 숙소입니다. 24시간 가능한 룸서비스, 여행 짐 보관과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숙소 내 와이파이, 주차장 등 이용 가능한 여러 시설이 있습니다. 도심까지의 거리는 약 10 km이며, 공항까지는 19분 정도 소요됩니다(교통상황에 따라 변동가능).

아무래도 발리 여행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할 수 밖에 없는 것! 호텔일텐데요. 요금을 살펴보면 호텔 푸리 라자 (Hotel Puri Raja)의 평균 가격은 101,801원 정도합니다.

호텔 푸리 라자 할인 요금 확인하기 → 

호텔 푸리 라자 숙박 시 숙소 주변으로 가볼 만한 명소들

세미냑 비치 (1.4 km)

쿠타 비치 (1.8 km)

워터봄 공원 (2.9 km)

사누르 비치 (10.8 km)

타나 롯 사원 (12.4 km)

누사 두아 비치 (13.6 km)

호텔 푸리 라자는 숙박하시는 동안 객실 내 와이파이, 자전거 대여,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마사지, 실외 수영장, 도서관, 베이비시팅 서비스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일부 유료)

호텔 푸리 라자 공항간의 소요시간 ▷ 25분


르기안 / 레기안 | Jl. Padma Utara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