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알라테렝가누에서 갈만한 아비딘 모스크, 캄풍 차이나 (차이나타운) 등과 가까운 파야 붕아 호텔 테렝가누


안녕하세요! 금일은 아비딘 모스크,캄풍 차이나 (차이나타운)과 가까운 거리에 있는 파야 붕아 호텔 테렝가누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시설이나 요금 등을 자세히 알아볼까요?

“걍 모텔수준. 아침은 별로 밥. 생선 1조각. 계란후라이. 국수. 빵. 수박. 파파야….”

“깨끗하고 모던한 객실 쇼핑몰과 같은 건물에 있으며 객실은 깨끗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로 잘 쉴 수 있었…”

“내가 말할만한 좋은 숙박이었습니다. 아침 식사를위한 좋은 메뉴. 모두 좋은. 수영장은 깨끗하고 방은…”

1,824개의 리뷰 더 보기 

디럭스룸 (Deluxe Room)../ 8평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Executiv (킹베드 1개)

슈페리어룸 (Superior Room)

품격 있는 서비스와 시설을 갖춘 파야 붕아 호텔 테렝가누에서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습니다. 파야 붕아 호텔 테렝가누는 꼭 가보면 좋을 만한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가까운 위치가 강점인데요. 객실은 불편함이 없게 설계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편안한 숙박을 위한 옷장, 무료 차, 카펫, 타월, 커피(무료)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숙소를 결정할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것은 바로 가격과 접근성일텐데요. 파야 붕아 호텔 테렝가누 (Paya Bunga Hotel Terengganu)의 요금수준을 보면 보통 0원 정도 나옵니다. 하지만 가격은 여행 시기나 요일, 그리고 성수기와 비수기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최대 30%할인요금보기 ▷ 

파야 붕아 호텔 테렝가누에서 여행하기 좋은 주변의 관광명소들

파야 붕아 스퀘어 1분

암뱅크 @ 잘란 시드 후신 2분

부킷 푸테리 8분

파사르 파양 8분

미딘 몰 2.3 km

크리스탈 모스크 2.6 km

바투 부록 비치 2.6 km

쿠알라트렝가누 주립 박물관 4.0 km

파야 붕아 호텔 테렝가누 시설
세탁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바비큐(BBQ) 시설, 안전 금고, 미니바, 헬스장, 24시간 상시 체크인

조식(호텔에서 별도로 신청시) :: 30 MYR


공항까지 소요시간 30분


시티 센터 / Jalan Tengku Embong Fatimah, Off Jalan Sultan Ismail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