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질링숙박추천] 힐 크라운 리트리트

힐 크라운 리트리트 (Hill Crown Retreat)

힐 크라운 리트리트 (Hill Crown Retreat)

내방보다 편한 2.0성 숙소


힐 크라운 리트리트은 다질링에 있는 2성급 숙박시설 입니다. 실 이용객 만족도를 살펴보니 평점은 5.5점으로 뛰어나진 않지만 적정수준으로 간단한 숙박을 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다질링여행이 최고의 여행으로 기억되길 기원하신다면 힐 크라운 리트리트에서의 하룻밤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20,704원 정도의 1박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힐 크라운 리트리트의 힐 크라운 리트리트호텔의 프로모션의 따라 가격에 오차가 있으니 링크를 통해 다시한번 가격을 확인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 가장 저렴한 이벤트가가 제공되고 있을지도 몰라요. 그와함께 실숙박객들을 통해 누적된 8개의 사용후기를 살펴보신 후 합리적인 예약을 하세요.

☞프로모션 및 정보 지금 확인☞


힐 크라운 리트리트의 사진

투숙객들은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수화물 보관, 룸 서비스, 공항 픽업, 렌터카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본 숙소(힐 크라운 리트리트)는 다질링에서의 양질의 숙박을 위한 다양한 시설/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도심에서 단 5.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에서 편하게 주무실 수 있습니다. 라지바리 지역에 위치한 힐 크라운 리트리트에서 다질링의 탐험을 시작하세요.


국가 : 인도
도시 : 다질링
주소 : 11 , J.N Mitra Road, Chowk Bazar. Below Shree Mandir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