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놈펜 호텔 예약, 호텔 포 드 파리 보엉콕

호텔 포 드 파리 보엉콕 (Hotel Pho de Paris Boeungkok)

호텔 포 드 파리 보엉콕 (Hotel Pho de Paris Boeungkok)

2.5급 숙박에서 내집같은 편안함을 누려보세요.


호텔 포 드 파리 보엉콕에서 프놈펜 여행을 시작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실제 예약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나온 평균 점수는 7.5점으로 부족함없는 정도로 인기있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프놈펜에서 평온한 숙소를 원하신다면 호텔 포 드 파리 보엉콕의 숙박을 추천해드립니다. 저도 예약하고 싶네요. 20,704원 수준의 가격으로 숙박이 가능한 호텔 포 드 파리 보엉콕의 호텔 포 드 파리 보엉콕시시각각 변동하는 이벤트가와 9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예약 마감 직전 숙소 확인☞


호텔 포 드 파리 보엉콕의 사진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24시간 룸 서비스,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수화물 보관와 같은 시설을 항상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주 좋은 위치에 있고 우수한 시설을 구비한 본 숙소(호텔 뉴 포 파리)는 프놈펜에서의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위한 완벽한 장소입니다. 5성급 숙소는 공항에서 단 12. 기분 좋은 숙박 경험 제공을 위해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Hotel New Pho Paris에서 숙박하며 프놈펜의 아름다움을 즐겨보세요.


국가 : 캄보디아
도시 : 프놈펜
주소 : # 43, St. 86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