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앙프라방숙박추천] 피야다 게스트하우스

피야다 게스트하우스 (Peeyada Guesthouse)

피야다 게스트하우스 (Peeyada Guesthouse)

함께 가고싶은 2.0성급 숙소


피야다 게스트하우스에서 루앙프라방 여행을 시작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통계에 의해 알려진 평점은 3.4점으로 적당한 편으로 만족도는 보통입니다. 루앙프라방숙박 어디서 해야할지 고민스러우시다면 피야다 게스트하우스의 숙박을 진지하게 고려해보시길 바래요. 17,599원 정도의 1박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피야다 게스트하우스의 피야다 게스트하우스시시각각 변동하는 이벤트가와 5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할인가로 예약하기☞


피야다 게스트하우스의 사진

Peeyada Guesthouse에서 숙박하면서 루앙프라방의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따뜻한 환대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이 멋진 숙소에서 머무르며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 주차장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본 숙소는 도심에서 단 3 km 거리에 있어 쉽게 이동할 수 있으며, 공항까지는 보통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 주차장 시설을 포함해 여러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피야다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무는 동안 친근한 분위기와 훌륭한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국가 : 라오스
도시 : 루앙프라방
주소 : No 13 Northern Road Near Luang Prabang Northern Bus Station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