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빈역 (기차)이 가까워 이동하기 좋은 Friendly Home (Pet-friendly)

Friendly Home (Pet-friendly)

안녕하세요. 금일은 닌빈역 (기차)과 7분 거리에 있는 Friendly Home (Pet-friendly) 안내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닌빈 숙소를 찾고 있다면 한번 참고해 보세요!

“깨끗하고 친절해서 좋아요 새로 다리가 생겨서 닌빈역으로 가기도 가깝고 가족이 경영하는 아주 아담한 …”

“친절하고 깨끗 그리고 맛있는 조식 트리플 룸에 묵었어요… 돈 조금 더주시고 좋은 방에 묵으시는걸…”

“베트남 숙소중에 가장 좋았어요~ 친절하시고 유쾌합니다 ㅎㅎ 신축이라 깔끔하고 혼자 갔는데 큰 객실…”

380개의 후기 체크 → 

Superior Single Room../ 3평

트윈 A (Twin A) (싱글베드 1개 + 퀸베드 1개)

트윈B (Twin B)/22m²

Friendly Home (Pet-friendly)에서 가까운 버스/역

닌빈역 (기차) – 도보 7분 내외(0.61km)

닌빈에서 평점이 좋은 Friendly Home (Pet-friendly) 입니다. 호텔에는 대표식당인 Restaurant이 있어서 다양한 음식을 즐기실 수 있으며, 바비큐(BBQ) 시설, 노래방, 주차장(무료), 마사지,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와 같은 부대시설 또한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채로운 매력이 있는 닌빈로의 여행은 Friendly Home (Pet-friendly)에서 시작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05 Alley 60/45 Hai Thuong Lan Ong

Friendly Home (Pet-friendly)에서 제공하는 편의시설/서비스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마사지, 베이비시팅 서비스, 카페, 정원, 24시간 상시 체크인, 빨래방/세탁실이 있습니다.

무엇보다 닌빈 여행에서 가장 고민되는 건 바로 숙소겠죠?? Friendly Home (Pet-friendly)의 대략적인 가격을 살펴보면 1일 평균 16,780원 정도 입니다. 단 날짜마다 다를 수 있으니 사전에 확인해보시기 바래요.

날짜별 객실 요금보기 


Friendly Home (Pet-friendly) 조식 요금 > 100000 VND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