븡깐여행, 타이 게스트하우스 붕 콩 롱 (Thai Guest House Bung Khong Long) 객실 및 요금


방문한 여행객 68명의 만족도가 9로써 나름 괜찮은 타이 게스트하우스 붕 콩 롱입니다.(10점 만점 기준)

“합리적인 가격의 호텔 우리가 얻은 방은 사진과 동일하지 않습니다. 소파가 아닙니다. 병이 손상되어 …”

“매우 편리함 좋은 설정, 많은 훌륭한 명소 근처에 위치해야 함…”

“가장 친절하고 깨끗한 게스트 하우스이 작은 부티크 게스트 하우스는 환상적이었고 주인은 훌륭한 여성이…”

모든 숙박객 리뷰 살펴보기 ≫ 

디럭스 더블룸 (Deluxe Double Ro../ 8평

쿼드러플룸 – 공용 욕실 (Quadr (킹베드 2개)

주니어 트윈 (Junior Twin)../ 9평

브엉 콩 롱 줌심지역에 자리한 타이 게스트하우스 붕 콩 롱은 븡칸 여행을 위한 최적의 쉼터가 될 것입니다. 타이 게스트하우스 붕 콩 롱에서 전 객실 사용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휠체어 접근 가능, 주방, 빠른 체크아웃과 체크인, Wi-Fi (공용 구역) 등을 이용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타이 게스트하우스 붕 콩 롱은 공항에서부터 단 90 km 거리에 있어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럼 가격대를 살펴볼께요.. 타이 게스트하우스 붕 콩 롱 (Thai Guest House Bung Khong Long) 평균 요금은 0원 정도인데요. (아침식사 포함, 숙박인원수, 얼리체크인/늦은체크아웃 등) 다양한 조건이 있고 그 조건에 따라 금액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니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가장 저렴한 요금 확인해보기 → 

타이 게스트하우스 붕 콩 롱 주요 시설(서비스) 리스트
숙소 내 주차장, 24시간 상시 체크인, 자전거 대여,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무료와이파이, 케이블/위성 방송, 정원,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타이 게스트하우스 붕 콩 롱 체크인/체크아웃
14:00 | 12:00

195/2 Moo 12 Bueng Khong Long ,Bueng Kan (브엉 콩 롱)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