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ame Tussauds London에서 가까운 파크 애비뉴 베이커 스트리트 (Park Avenue Baker Street) (메릴본역 (기차) 주변 숙소)

파크 애비뉴 베이커 스트리트

바쁜 목요일 하루 잘 보내고 계시나요? 이번 포스팅은 매릴본의 Madame Tussauds London에서 가까운 파크 애비뉴 베이커 스트리트를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런던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한번 참고해 보세요.

“전반적으로 아주 좋은 곳. 깨끗하고 매우 업데이트되었으며 현대적이고 좋은 위치입니다. 프로-깨끗하고…”

“런던 중심부의 양질의 숙박 나는 여기에 몇 번 머물 렀습니다. 편안한 침대와 베개, 좋은 객실 시설…”

“훌륭한 위치와 저렴하지만 !! 장점 -이 호텔은 베이커 스트리트 역, Marylebone 역 및 리…”

2,480개의 리뷰 더 보기 

클럽 더블룸 (Club Double Room)/18m²

클럽 싱글룸 (Club Single Room)

디럭스 싱글룸 (Deluxe Single Room)/12m²

파크 애비뉴 베이커 스트리트 (Park Avenue Baker Street)에서 가까운 역 & 버스터미널

메릴본역 (기차) – 도보 3분 정도 소요됩니다.

베이커 스트리트역 (지하철) – 도보 3분 정도 소요됩니다.

매릴본에 위치한 파크 애비뉴 베이커 스트리트는 런던을 여행하기에 좋은 숙소입니다. 걸어서 3분 거리에 메릴본역 (기차)이 있으며, 가까운 거리에 Madame Tussauds London도 있답니다. 파크 애비뉴 베이커 스트리트는 다녀온 사람들의 평가 또한 높은 편인데요. 요금이나 위치가 적당하다면 파크 애비뉴 베이커 스트리트에서 휴식의 시간을 갖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173 Gloucester Place (매릴본)

부대 및 편의 시설로는 24시간 경비 서비스, 택시 서비스, 안전 금고,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여행 가방 보관, 룸서비스,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모든 시설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파크 애비뉴 베이커 스트리트 주변 관광명소와의 거리

Madame Tussauds London → 5분

브리티쉬박물관 2.41 km

국립갤러리 2.82 km

버킹햄 팰리스 2.86 km

빅토리아 앤 알버트 박물관 3.17 km

자연사박물관 3.23 km

빅벤 3.62 km

런던 아이 3.69 km


파크 애비뉴 베이커 스트리트 (Park Avenue Baker Street)의 가장 저렴한 객실의 경우 평일기준 175,634원 정도 나옵니다. 물론 이건 평균적인 요금으로 예약시점에 따라 변동될 수 있기 때문에 사전에 가장 저렴한 요금은 얼만지 체크해보셔야 합니다.

파크 애비뉴 베이커 스트리트 요금 정보 

파크 애비뉴 베이커 스트리트에서 공항까지 예상시간 ▷ 43분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