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 숙소는 여기! 라마다 이창 호텔

라마다 이창 호텔

날씨가 좀 흐린 요즘, 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요? 이창 호텔을 구하고 있다면 평이 좋은 라마다 이창 호텔 (Ramada Yichang Hotel)은 어떨지요?

“좋은 위치, 친절한 서비스 시내 한가운데 위치하고 있어 주변 식당을 이용하기 좋았습니다. 직원들이 …”

“편안하고, 안락 모든면에서 만족스러웠다. 식사는 안했기 때문에 평가 할수 없고, 좋은 가격에 숙박이…”

“출장용으로 무난 가끔 로비가 여러사람들로 인해 복잡하고 소란스러운 점만 고려하면 대체로 무난한 호텔…”

모든 리뷰 확인하기 ≫ 

디럭스 아파트 (Deluxe Apar (더블베드 2개)

디럭스 킹룸 (Deluxe King Room)/22m²

비지니스룸 (Business Room)/17m²

시링에 위치한 라마다 이창 호텔은 2011년부터 현재까지 영업을 하고 있는 숙박시설인데요. 26층에 약 237개의 객실이 있습니다. 가격이나 평가 등이 나쁘지 않은 곳이니 이창여행 준비하신다면 한번 자세히 살펴보셔요!

나의 여행기간 동안 라마다 이창 호텔 (Ramada Yichang Hotel) 요금은 어느정도인지 한번 확인해 보세요!

객실별 할인 요금 한눈에 보기 ▷ 

라마다 이창 호텔은 숙박하시는 동안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룸서비스(24시간), 커피숍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일부 유료)

입실/퇴실시간▶13:30 / 12:00

시링 / No.27 Yunji Road

조식요금(숙박요금과 별도시) : 63 CNY

공항까지의 거리 45분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