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빌 (TX)숙소 여기 어때요? 컴포트 스위트 그린빌 (Comfort Suites Greenville)

컴포트 스위트 그린빌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시나요? 이번에는 그린빌 (TX)에 있는 인기 숙소 중 하나인 컴포트 스위트 그린빌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숙박객 리뷰나 요금대를 확인하시면 숙소 선택에 도움이 되실꺼에요~!

“우수 아침 식사가 부족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머물기에 좋은 곳이었습니다….”

“호텔 직원은 최고입니다! 다시 예약하기 위해 agaoda 앱을 사용할 것입니다. 호텔은 매우 좋았습…”

평점 9.2 이상 리뷰 보기→ 

King Suite with Roll-in-Shower – Accessible/Non-Smoking

Suite 2 Queen Beds/30m²

스탠다드 (킹베드 1개) (Stand (킹베드 1개)

2011년부터 지금까지 그린빌에 자리하고 있는 컴포트 스위트 그린빌입니다. 이곳은 총 4층으로 건축되었는데, 현재 객실은 약 77개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평가가 나쁘지 않은 곳이니 그린빌 (TX) 숙소를 찾는다면 가격 등을 꼼꼼히 체크해보시기 바립니다.

컴포트 스위트 그린빌 (Comfort Suites Greenville)에서 숙박을 고려한다면 1박당 숙박요금이 가장 중요하겠죠? 지난 몇 개월간의 요금 평균은 ₩101,801정도됩니다. 자세한 가격은 아래링크를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프로모션 요금 조회 

컴포트 스위트 그린빌 부대/편의 시설로 택시 서비스, 24시간 경비 서비스, 헬스장, 빨래방/세탁실, 빠른 체크인 서비스, 바비큐(BBQ) 시설, 세탁 서비스, 실내 수영장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체크인 및 체크아웃▶15:00 / 11:00

그린빌 / 2005 Center Point Lane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