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는 샌디에이고 / 샌디에고 (CA) 여행! PETCO공원 주변에 위치한 하버 라이츠 리조트 바이 리조트쉐어 (Harbour Lights Resort by ResortShare)


오늘 알려드릴 곳은 PETCO공원이나 씨포트빌리지에서 주변에 자리한 하버 라이츠 리조트 바이 리조트쉐어인데요. 샌디에이고 시티 센터에서 여행하기 좋은 위치에 있답니다. 아래의 후기나 객실 등 정보를 살펴보시고 고민해보세요!

“좋은 편리한 위치! 컨시어지를 피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물건을 판매하려고합니다. 또한 가스 램프 …”

“최고 장점 좋은 시설과 가격 대비 가치를 갖춘 좋은 호텔 아파트 아래층의 음악과 펍으로 인해 주말 …”

평점 8.6 이상 리뷰 보기→ 

스튜디오 (Studio)

1베드룸 디럭스 (1 Bedroom Deluxe)

샌디에고 시내에 있는 하버 라이츠 리조트 바이 리조트쉐어는 샌디에고 (CA) 및 그 주변지역을 여행하기에 좋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하버 라이츠 리조트 바이 리조트쉐어의 전 객실 사용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휠체어 접근가능,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발렛 파킹 서비스, 패밀리룸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도심에서 단 0.0 Miles 거리에 자리한 하버 라이츠 리조트 바이 리조트쉐어는 멀리가지 않아도 주변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즐길 수 있는 위치가 강점입니다.

911 5th Ave

하버 라이츠 리조트 바이 리조트쉐어에서 제공하는 시설 및 서비스는 세탁 서비스, 객실 내 와이파이, 24시간 상시 체크인,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사우나, 안전 금고, 피트니스시설 등이 있습니다.

호텔 인근에 가볼만한 곳들

PETCO공원 (0.9 km)

씨포트빌리지 (1.2 km)

USS 미드웨이 박물관 (1.4 km)

샌디에고 동물원 (2.5 km)

발보아 파크 (2.6 km)

올드타운산디에고주립역사공원 (5.7 km)


아무래도 숙소 선택 시 가장 중요한 부분이 바로 가격입니다. 지난 몇 개월 간 하버 라이츠 리조트 바이 리조트쉐어 (Harbour Lights Resort by ResortShare)의 평균요금대는 276,316원 정도이네요. 객실옵션이 다양해서 선택하는 객실 및 옵션에 따라 금액은 변동될수 있으니 체크해 보시길 바랍니다.

객실 및 이미지 상세보기 → 

공항까지 소요시간 15분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