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수이메이칸 시설 및 요금수준


안녕하세요. 이 숙소는 체크아웃을 완료한 숙박객들에게 7.5점으로 쏘쏘한 평가를 받는 숙소인데요. 주변교통이나 부대시설 등 살펴볼까요?

“조식도 만족스럽고 편안하고 조용한 휴식을 취하기에 아주 좋은 호텔입니다…”

85개의 후기 더 보기 → 

일본식 스탠다드룸 – 금연실 (Japanese-Style Standard Room – Non Smoking)
…/17m²

재패니즈 스타일 룸 (Japanese Style Room)

일본식 스탠다드룸 – 흡연실 (Jap (요이불 세트 6개)

호텔 수이메이칸 (Hotel Suimeikan)에서 가까운 역(지하철)은?

유다나카역 (철도) 까지는 도보 3분 소요

하스이케 버스터미널 까지는 7.12 KM

호텔 수이메이칸은 나가노의 유다나카에 자리하고 있는 숙소입니다. 숙소에서는 유다나카역 (철도),Roadside station Kitashinshu-Yamanouchi 등이 가까운데요. 호텔 수이메이칸에서 즐거운 여행을 시작해 보세요!

2941 Hirao, Yamanouchi-mahi, Shimotakai-gun

이곳에 숙박하시면서 냉장고, 온수 욕조, 엘리베이터,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노래방, 사우나, 탁구대, 자동판매기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 수이메이칸 주변 관광명소와의 거리

Nagano Prefectural Shinano Art Museum Higashiyama Kaii Gallery 21.91 km

젠코지 사원 22.2 km

Midori Nagano 23.06 km

Matsushiro Castle 27.63 km

Matsushiro 27.64 km

사나다 트레저 박물관 27.65 km

Matsushiro Zozan Chikago 28.33 km

Togakushi Shrine Chusha 29.58 km


호텔 수이메이칸 (Hotel Suimeikan)의 평균 가격대는 41,392원 정도입니다. 물론 이는 1박당 요금입니다. 하지만 예약시점에 따라 숙박사이트마다 요금은 변동될 수 있겟죠? 미리미리 가장 저렴한 요금은 얼만지 체크해 보세요~

호텔 수이메이칸 특가 요금 살펴보기 ▷ 

숙소에서 공항까지의 거리 ▶ 마쓰모토 공항(77.57 km), 도야마 공항(110.0 km)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