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 앤 휴스 (Hills & Hues) 객실타입 및 부대시설


숙박객 48명이 좋은 평가를 주고 있는 힐스 앤 휴스 입니다. 자세히 알아볼까요?

“최고 내가 방문한 최고의 리조트 중 하나라고 말해야합니다. 케 랄라와 타밀 나두의 경계가 내려다 보…”

“Wonderful Stay This hotel is special. It is at the top …”

평점 9.1/10 리뷰 보기→ 

우든 코티지 (Wooden Cottage)../ 7평

슈퍼 디럭스 (Super Deluxe)/250m²

디럭스 더블룸 – 발코니 (Cottage wi../ 10평

데케이디의 편리한 위치에 있는 힐스 앤 휴스에서 여행을 시작해 보세요. 전 객실 사용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주간/야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프라이빗 체크인/체크아웃, 택시 서비스 등 이용 가능한 여러 시설이 있습니다.도심에서 단 5.00 Km 거리에 있어 도시의 관광지와 볼거리를 편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데케이디여행 기간동안 여기저기 구경하고, 맛집도 다니시려면 두둑한 예산이 필수일텐데요. 그러기 위해서는 숙박비를 조금이라도 아껴야겠죠?? 힐스 앤 휴스 (Hills & Hues)의 1박요금은 195,771원대인데 평균적인 금액으로 요일/날짜에 따라 달라질 수는 있어요~

힐스 앤 휴스 요금 정보 

이곳의 주요 시설 & 서비스로는 마사지, 바비큐(BBQ) 시설, 객실 내 와이파이, 실외 수영장,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택시 서비스, 골프연습시설 등이 있습니다.

체크인 및 체크아웃▶14:00 / 11:00

아마라바티 | Pandikuzhi Trail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