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오슝숙소 여기어때요? 카자 호텔


카자 호텔

(Kaja Hotel)

위치가 좋습니다

…위치랑 직원들의 친절도는 아주 좋습니다. 다만 방음이 아쉬웠…

위치는 좋으나 시설이 별로

… 심했습니다. 조식은 간단하게 먹기 괜찮았습니다. 저희는 귀국 전날 하루 묵어서 감수 할 수 있었지만, 2박 이상을 하는 여행객의 경우 위의 후기를 잘 감안하시면 좋겠습니다…

위치 너무 좋아요

밤 비행기라 늦게 도착했는데 역 바로 앞에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야시장도 바로 앞이라 너무 좋았구요 다음에 다시 이용할 계획입니다 :)…

703명의 리뷰를 확인하세요

엘레강트 더블룸 (Elegant Double Room)

엘레강트 더블룸 (Elegant Double Room)

비즈니스 더블룸 (Business Double Room)

오늘 소개해드릴 호텔은 바로 이 곳! 가오슝에 위치한 카자 호텔(Kaja Hotel) 살펴보겠습니다.

신싱 지구에 자리한 본 호텔은 가오슝 및 그 주변지역을 관광하며 둘러보기에 좋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카자 호텔에서 숙박시 주변 방문할만한 장소들

류허 야시장 – 3분, 빛의 돔(광즈충딩) – 5분, MRT 메이리다오역 – 5분, Nanhua Night Market – 6분, MRT 시의회역 – 6분, 센트럴파크 – 9분정도, 아이허 / 사랑의 강 – 20분, 아이허 강 – 25분, 가오슝 시립 도서관 – 2.3 km, 드림몰 – 2.5km

무료 와이파이, 택시 서비스, 편의점, 식료품 배달 서비스, 크리닝 서비스 등을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소개해드리는 숙소(카자 호텔)에는 다양한 편의시설이 준비되어 있어 가오슝에서의 여행기간이 행복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아무래도 가오슝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점! 바로 숙박선택일 텐데요. 숙박가격 대를 살펴보면 카자 호텔의 평균요금은  50,130 원 정도입니다. 이는 날짜와 계절, 시즌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미리 체크해 보셔야합니다.

 실시간 요금 보기




◇인기시설/서비스

유선 인터넷(무료), 다림질 도구, 슬리퍼, 일간 신문, 리넨, 암막 커튼, 전화기, 모닝콜 서비스, 에어컨, 책상, 무료 생수, 옷장, 카펫바닥, 무선 인터넷, 욕조, 타월, 무선 인터넷(무료),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헤어드라이어

※체크인/체크아웃정보

체크인 : 15시  체크아웃 : 12시

◇지역

대만 가오슝 신싱 구

★공항 및 교통

가오슝 국제공항 (KHH)에서 카자 호텔(Kaja Hotel)까지는 8 km 정도 거리로써, 공항과 호텔간 차량으로 이동시 보통 22분 정도 예상됩니다.

카자 호텔에서 가까운 MRT 메이리다오역까지는 대략 1분 정도 소요됩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온수 욕조,유선 인터넷, 냉장고, 세면도구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