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여행 숙소로 추천드리는 베이하우스 컴포텔 화련 호스텔


베이하우스 컴포텔 화련 호스텔

(Bayhouse Comfortel Hualien Hostel)

개인적으로 또 가고싶은 숙소

…실 수 있으십니다.또 수건을 따로 제공해주시는 않으시고 화롄역과 가까이 있다보니 아무래도 밤에 기차소리가 좀 나서 밤귀 예민하신 분께서는 불편하실 것같다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한국인은 여기 꼭 가세요

…!! 다음번에 또 화련에 가고싶을만큼 기분 좋은 숙소였습니당 한국인은 얼마없지만, 한국어를 잘하시는 분이 있습니당! 중국어 못한다고 걱정하지말고 화련게하는 바로 여기에요!!…

정말 깨끗한 게스트 하우스!

위치는 화롄역에서 5~10분정도 떨어져 있고, 숙소 주변에서 조금 걸어가야 뭔가가 나옵니다. 동대문 시장까지 걸어서 40분정도 걸려요. 1층에 화장실겸 샤워실이 있고, 방 하…

707개의 후기가 있습니다

6 베드 도미토리 (여성) (6-Bed Dormitory — Female Only)

6 베드 도미토리 (여성) (6-Bed Dormitory — Female Only)

스탠다드 더블룸 (Standard Double Room)

좋은 아침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숙소는 베이하우스 컴포텔 화련 호스텔인데요. 한번 자세히 알아볼까요?

화롄에서 이동하기 편리한 숙박시설을 알아보고 계신다면 베이하우스 컴포텔 화련 호스텔만큼 멋진 곳은 없답니다.

베이하우스 컴포텔 화련 호스텔 주변 가볼만한 장소들

종산 공원 – 3분, 화롄 시 도서관 – 5분, Hualien Visitor Information Center – 6분, Hualien Railway Cultural Area – 6분, 국립 화롄 농업 고등학교 – 8분정도, 쑹위안볘관 / 송원별관 – 1.7 키로미터, 치싱탄 석조공원 – 5.59 km, 치싱탄 해변 – 6.3 km, 리위탄 – 11 km, 화롄 오션 파크 – 12 km

최상의 서비스만 고집하는 직원들이 베이하우스 컴포텔 화련 호스텔에서 고개님을 환영하고 안내할 것입니다. 소개해드리는 숙소(베이하우스 컴포텔 화련 호스텔)는 여행으로 지친 여행객들에게 기운을 복돋아 주기 위한 우수한 서비스와 모든 필수 시설을 제공합니다.


나의 여행기간의 베이하우스 컴포텔 화련 호스텔(Bayhouse Comfortel Hualien Hostel) 요금은 얼마일까요? 한번 확인해보세요~~

 오늘의 특가요금 확인하기




◇인기시설/서비스

전자레인지, 무료 생수, 세면도구, 책상, 무료 인스턴트 커피, 슬리퍼, 추가 욕실, 무료 차, 암막 커튼, 추가 화장실, 무선 인터넷, 에어컨, 헤어드라이어, 무선 인터넷(무료), 옷 거는 행거, 화재 탐지기

※체크인 및 체크아웃

체크인 : 15시  체크아웃 : 11시

◇지역

대만 화롄(화연) 화롄 시

★공항 및 교통

화롄 공항 (HUN)에서 베이하우스 컴포텔 화련 호스텔까지는 4 km 정도 거리로써, 공항과 호텔간 차량으로 이동시 보통 14분 정도 걸릴것으로 예상됩니다.

베이하우스 컴포텔 화련 호스텔의 가까운 버스/지하철역으로는 화롄역 (기차)이 있으며 도보로 3분정도 소요됩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티켓 서비스,전용 출입구, 금연, 샤워실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