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모조 노매드 애버딘 하버


모조 노매드 애버딘 하버

(Mojo Nomad Aberdeen Harbour)

가격대비 시설굿굿

…침사추이 호텔로 옮겼지만! 혼자간거라 경비아낄수있어 만족해요~ 다음번에도 또 이용할게요~~ 생각보다 버스 타고 다닐만합니다 ㅎㅎ 첫날보다 마지막날이 공항이동이 편할거같아요 …

가격대비 최고의 숙소네요

…위치가 관광지에서 좀 벗어난거 말고는 너무 좋은 숙소입니다 추천합니다…

도심과의 거리는 중요하지 않다.

4박을 8인실 혼성 도미토리에서 숙박했다. 홍콩섬 남부이지만 도심과의 거리는 중요하지 않다. 완차이, 코즈웨이, 리펄스베이, 스탠리 등 버스가 자주 다닌다. 숙박시설은 여기에…

526명의 실제 리뷰보기

패밀리룸 (Family Room)

패밀리룸 (Family Room)

3 베드 도미토리 내 1인 예약 (여성 전용) (1 Person in 3-Bed Dormitory – Female Only)

실제 이용객 평가가 8.0점으로 나쁘지않은 모조 노매드 애버딘 하버(Mojo Nomad Aberdeen Harbour)! 자세히 알아볼께요.

친절한고 편안한 서비스와 시설로 유명한 Ovolo Group의 모조 노매드 애버딘 하버에서 특별하고 소중한 경험이 여행객들을 기다립니다. 숙소가 삼판 투어, Aberdeen Harbour, Ap Lei Chau Bridge 등과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지역의 주요 볼거리와 명소를 찾아가기 위해 힘들게 먼 곳까지 가지 않아도 됩답니다.

모조 노매드 애버딘 하버에서 숙박시 주변 방문할만한 장소들

삼판 투어 – 도보 1~2분 내외
Aberdeen Harbour – 도보 4분 내외
애버딘 삼판 컴퍼니 – 도보 5분내외
Ap Lei Chau Bridge – 도보 6분내외
Port Centre Shopping Mall – 도보 6분내외
빅토리아 피크 – 2.51 km
오션 파크 – 2.85 km
란콰이퐁 – 3.62 km
홍콩 역사 박물관 – 6.54 km
템플 스트리트 야시장 – 6.68 km

이 숙소는 다양한 개성의 여행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세련된 시설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요금대! 모조 노매드 애버딘 하버에서 숙박을 생각하신다면 일박 가격대가 궁금하시겠죠? 지난 몇 개월의 평균 가격은 대략  28,950 원인데요.. 하지만 이건 평균가격대로 날짜나 요일마다 차이가 있으니 미리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답니다.

 내 여행일의 요금은 얼마일까?(체크)




◇인기시설/서비스

티켓 서비스, 리넨, 샤워실

※체크인 및 체크아웃

체크인 : 오후 14시  체크아웃 : 12시30분

◇지역

홍콩 홍콩 홍콩 아일랜드 사우스

※조식요금(호텔에서 별도로 신청할 경우)

60 HKD

★공항 및 교통

홍콩 국제공항 (HKG) – 홍콩에서 모조 노매드 애버딘 하버(Mojo Nomad Aberdeen Harbour)까지는 약 23.2 km 떨어져 있으며, 택시/차량으로 이동시 약 41분 소요됩니다. 시간은 교통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모조 노매드 애버딘 하버 주변 대중교통시설인 MTR 레이통역까지는 이동시 보통 7분 정도 걸립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에어컨, 무료 생수, 세면도구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