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클래스 300 콘도 객실 및 시설 알아볼까요?


더 클래스 300 콘도

(The Class 300 Condo)

가격대비 괜찮아요

…에도 또 올꺼같아요 아!콘도여서 그런가 비품은 샴푸랑 바디샤워 비누가 끝이랍니다 ㅎㅎ 다 챙겨가셔야해요 ㅎㅎ 비품 판다고 써있긴한데요 ㅎㅎ 무료로 되있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

가격에 비해서 괜찮음

…가격에 비해서 괜찮음 직원은 불친…

만족해요

토일 그나마 저렴한 가격에 이용했어요.가족4명이서 한방 사용했고, 안에 이불 두채씩 더 주셔서 두명은 침대에서 두명은 바닥에서 잣네요~ 더럽고 냄새난다고 해서 정말 많이 걱정…

528명의 리뷰를 확인하세요

슈페리어 더블베드 시티뷰 (Superior Double Bed City View)

슈페리어 더블베드 시티뷰 (Superior Double Bed City View)

코리안 전통 온돌 객실 A (Korean Traditional Ondol Room A)

이번에 소개해드릴 호텔은 바로 이 곳! 속초에 위치한 더 클래스 300 콘도(The Class 300 Condo) 살펴보겠습니다.

본 숙소는 일류의 서비스와 시설 제공으로 숙박객이 평온함을 느끼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것입니다. 본 숙소는 여행하면서 꼭 가봐야하는 필수 관광지들에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뛰어난 위치가 자랑거리입니다.

더 클래스 300 콘도에서 가까운 가볼만한 관광지(쇼핑)

속초 고속버스터미널 – 도보 7분 내외
대포항 – 도보 25분 내외
청초호 – 1.56 km
속초 엑스포타워 – 1.7 km
아바이마을 – 1.87 km
대포항 – 도보 25분 내외
속초 엑스포타워 – 1.7 km
아바이마을 – 1.87 km
속초 중앙시장 – 2.4 km
영금정 – 3.27 km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상주하는 프런트 데스크, 빠른 체크아웃과 체크인, 공공장소 와이파이,여행 짐 보관 서비스 등이 더 클래스 300 콘도의 매력을 더합니다.


호텔을 초이스한다면 빠질 수 없는 고려사항이 바로 숙박료겠죠?. 더 클래스 300 콘도(The Class 300 Condo)의 평균요금을 살펴보면  56,830 원으로 시즌에 따라 달라질 수는 있어요~

 최저 요금 조회하기




◇인기시설/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금연, 소화기

※체크인시간/체크아웃시간

체크인 : 오후 14시  체크아웃 : 오전 11시

◇지역

대한민국 속초 Daepo-dong

★공항 및 교통

공항(airport)과 호텔 간의 거리는 대략 양양 국제공항 (YNY)(15.0 km) 원주 공항 (WJU)(97.5 km) 입니다.

700 m정도 거리에있는 속초 고속버스터미널까지는 이동시 9분정도 걸립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전화기, 주방용품, 난방, 에어컨, 책상, 냉장고, 옷 거는 행거, 타월, 마룻바닥, 옷장, 헤어드라이어, 모닝콜 서비스,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화재 탐지기, 무료 생수, 전자레인지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