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베이숙소 :: 더 디얼러 호텔 알아봐요~


더 디얼러 호텔

(The Dealer Hotel)

작았지만 직원들의 친절도는 1위

… 새해 복 많이 받으라며 펑리수 2통…깜짝 선물로 넣어주셨어요..완전 감동!!! 방은 호텔이라기보다는….우리나라 일반 모텔 수준이지만…직원들의 친절함에 감동했어요…

위치는 좋지만 작은방

…말했는데도 영어를 못 알아 들으신지 알았다고 해놓고 안 낮춰줬어요;;; 아 글고 조식이 없다고 했는데 가보니 조식 주더라구요~ 샌드위치 ㅋ 그냥 머 싸게 묶기엔 괜찮아요 ;…

위치 좋구요 근대방은 좀 작아요

위치 맘에 들구요 전철 말고 버스가 집앞에 바로 와요 요버스가 고궁박물관이랑 용산사 등 주요 관광지 다 갑니다 구글 길찾기 서비스 사용하니 간단하더라구요 호텔에서는 와이파이 …

지금 바로 546개의 후기확인

더블룸 (Double)

더블룸 (Double)

싱글 스탠다드룸 (Single Standard)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릴 호텔은 바로 이 곳! 타이베이에 있는 더 디얼러 호텔(The Dealer Hotel)입니다. 한번 자세히 알아봐요~

(더 디얼러 호텔)에는 많은 시설이 구비되어 있어 타이베이에서의 여행시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투숙하는 여행객들은 디후아 마켓, Yongyiuhao, Dihua Street 등과 같은 도시의 다양한 명소들을 관광할 수 있습니다.

더 디얼러 호텔에 숙박한다면 아래의 장소들이 가깝습니다.

디후아 마켓 – 도보 3분내외
Yongyiuhao – 도보 4분 내외
Customs Museum – 도보 4분 내외
Dihua Street – 도보 4분 내외
Dadaocheng Theatre – 도보 4분 내외
중정 기념당 – 2.1 km
룽산쓰 / 용산사 – 2.13 km
타이베이 공자묘 – 2.28 km
Shilin Night Market – 4.06 km
국립 대만 대학 – 4.8 km

무료 와이파이, 식료품 배달 서비스, 24시간 상주하는 프런트 데스크, 공공장소 와이파이,여행 짐 보관 서비스 등과 같은 최상의 부대시설 및 편의 시설을 더 디얼러 호텔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숙소 선택 시 가장 중요하게 고려되는 것! 바로 가격인데요. 더 디얼러 호텔(The Dealer Hotel) 하루 투숙의 평균금액은 ₩ 41,820 대입니다. 금액은 성수기/비수기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어요.

 날짜별 요금 확인하기




◇인기시설/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금연, 슬리퍼

※체크인 및 체크아웃

체크인 : 오후 15시  체크아웃 : 정오

◇지역

대만 타이베이 다퉁 구

★공항 및 교통

타이베이 쑹산 공항 (TSA)에서 더 디얼러 호텔까지 4.2 km거리로, 택시 또는 차량으로 이동시 약 19분 소요됩니다.

주변의 대중교통시설인 베이먼역 (메트로)까지는 약 7분 정도 걸립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유선 인터넷, 유선 인터넷(무료), 냉장고, 암막 커튼, 일간 신문, 리넨, 에어컨, 전화기, 모닝콜 서비스, 옷 거는 행거, 책상, 무료 생수, 옷장, 타월, 무선 인터넷, 욕조, 헤어드라이어, 무선 인터넷(무료), 월풀욕조, 샤워실,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