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앙프라방숙소 고민은 더 이상 no! 메콩 선셋 뷰 호텔


메콩 선셋 뷰 호텔

(Mekong Sunset View Hotel)

친절하세요!

…가족이 운영하는 곳 같아요. 지하에 애기들이 있더라구요. 친절하고 웰컴티도 주시고^^ 너무 너무 친절하고 강이 보여서 좋았습니다…

매우 좋음

…깨끗하고 위치도 좋고 직원들도 친절하여 좋았다…

메콩강이 보이는 전망

메콩강이 보이는 전망에 위치해 있어요. 지리적으로 좋습니다. 단점이 있다면 조식이….1층에 약간 마루에서 밥을 먹는 느낌이… 그래서 첫날 빼곤 안 먹었습니다. 가격대비…

545개의 리뷰 더보기

슈페리어 더블베드 / 트윈베드 (Superior Double Or Twin Bed)

슈페리어 더블베드 / 트윈베드 (Superior Double Or Twin Bed)

디럭스 더블 (발코니) (Deluxe Double with Balcony)

실 이용객 평점이 8.2점으로 좋은 메콩 선셋 뷰 호텔(Mekong Sunset View Hotel)!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메콩 선셋 뷰 호텔)에는 많은 시설이 구비되어 있어 루앙프라방에서의 여행시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본 숙소는 여행하면서 꼭 가봐야하는 필수 관광지들에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뛰어난 위치가 자랑거리입니다.

메콩 선셋 뷰 호텔 투숙시 주변의 가볼만한 명소들

Sa Sa Sunset Cruise and Bar – 도보 1분내외
Lemongrass – 도보 1분내외
Atelier 15 Nagas Studio – 도보 1~2분 내외
뷰 마사지 – 도보 1~2분 내외
빅 브라더 마우스 – 도보 1~2분 내외
루앙프라방 올드 쿼터 – 도보 5분내외
루앙프라방 야시장 – 도보 5분내외
푸시산 – 도보 5분내외
뱀부 브리지 / 대나무 다리 – 도보 6분내외
왓 씨엥통 / 황금 도시 사원 – 도보 6분내외

숙소 부대시설 및 편의 시설에는 24시간동안의 고품격 룸서비스, 철저한 보안 서비스(24시간), 무료 와이파이 , 크리닝 서비스, 프라이빗 체크인/체크아웃 등이 있습니다.


무엇보다 루앙프라방 여정에서 가장 고민인 건 바로 호텔이겠죠?. 대략적인 요금을 체크해보면 메콩 선셋 뷰 호텔의 1일 평균 금액은  48,250 원 정도합니다. 이는 요일이나 날짜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미리 체크해 보세요.

 객실 및 이미지 상세보기




◇인기시설/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무료 생수, 에어컨

※체크인 및 체크아웃

체크인 : 12시  체크아웃 : 정오

◇지역

라오스 루앙프라방 강가 지역

★공항 및 교통

루앙프라방 국제공항 (LPQ)에서 메콩 선셋 뷰 호텔까지 3.3 km 정도 거리로써, 차량으로 이동시 보통 12분 정도 걸릴것으로 예상됩니다.

메콩 선셋 뷰 호텔주변 지하철/버스역 – 루앙프라방 북부 버스터미널(1.8 km) 루앙프라방 남부 버스터미널(3.0 km)


기타시설 및 서비스

책상, 샤워실,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