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호텔 메이게츠 가격 및 객실정보


호텔 메이게츠

(Hotel Meigetsu)

깨끗하고 친절하고 가성비 좋아요~!

…교도 있어서 어린이들 체육 수업하는 모습도 흥미롭게 볼 수 있습니다. 다른 곳에도 숙박해봤지만 이 가격에 이 정도의 가성비를 보이는 숙소는 도쿄에 거의 없다고 봅니다. 강추…

가격대비 최고

…좀 거리가 있는 편입니다. 미나미센쥬에서 걸어간다면 1km 정도..? 숙소에 자전거가 있기에 자전거를 꼭 빌려타세요~역 근처에 주차 해놓고 다니시면 돌아오는 길이 즐거울거에…

도쿄에서 싱글룸을 이 가격에 쓸 수 있어서 매우 만족.

작년에 6박정도 하고 매우 만족스러워서 이번 여행에도 또 이용하게 됐습니다. 위치는 미나미센주, 센주오하시 두 역으로부터 10분 미만 거리에 위치해 있고, 공항편 교통도 매우…

567명의 리뷰를 확인하세요

벙크베드 트윈 (Bunk Bed Twin)

벙크베드 트윈 (Bunk Bed Twin)

벙크룸 (4인) (Bunk Room for 4 People)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도쿄에 있는 호텔 메이게츠의 특징을 다뤄볼까 합니다.

소개드리려는 숙소(호텔 메이게츠)의 자랑할 만한 시설과 서비스는 여행자에게 편안한 여행경험을 선사합니다.

도쿄 숙소 호텔 메이게츠 주변 관광지

Susano Shrine – 도보 3분
Central Market Adachi Shijo – 도보 5분
Senju Ohashi – 도보 6분
Ponte Porta Senju – 도보 8분
Senjujuku History Petit Terrace – 도보 8분
아사쿠사 신사 – 2.56 km, 도쿄 스카이트리 타운 – 3.35 km, Tsukiji Outer Market – 8.58 km, 신주쿠 교엔 / 신주쿠 공원 – 9.72 km, 도쿄 타워 – 10 km

Gakudo Katsu Hospital, 어뮤즈먼트 공원, 아사쿠사 하나야시키 등에 찾아가기도 편리합니다. 개별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무료 와이파이, 세탁실, 여행 짐 보관 서비스, 공공장소 와이파이, 세탁서비스 등을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숙소를 선택할 때 위치 그리고 금액이 가장 중요한 부분인데요. 금액적인 부분을 체크해보면 호텔 메이게츠(Hotel Meigetsu) 1박당 ₩ 29,917 정도입니다.

 할인 특가 확인하기




◇인기시설/서비스

전화기, 생수, 온수

※체크인/체크아웃정보

체크인 : 15시  체크아웃 : 10시

◇지역

일본 도쿄 아라카와

★공항 및 교통

하네다 국제공항 (HND)에서 호텔 메이게츠까지는 대략 21.6 km거리고 택시 등의 차량으로 이동시 30분 정도 소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간은 교통상황 등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호텔 메이게츠으로부터 570 m 거리인 미나미센주역 (철도)까지는 이동시 8분정도 소요됩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자동판매기,엘리베이터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