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가성비 good! 더 오션 빌라


더 오션 빌라

(The Ocean Villas)

우수

…위치는 별로지만, 다른 빌라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고 시설이나 위생상태가 좋습니다…

3베드룸 풀빌라

…맛있었습니다. 객실마다 화장실이 있어 편리했고, 객실이 모두 커서 여유공간이 많습니다. 빌라에있는 수영장도 너무 신나게 놀았네요. 모든 가족들이 다시 방문하고 싶다고 합니다…

친절한 직원분들과 아름다운 숙소

친구들과 다녀왔고 묵는 내내 아주 즐거웠습니다. 중간에 발을 다쳤는데 밤 11시쯤이었음에도 바로 달려와서 소독 등 조치를 취해주셨네요! 심지어 환전 환율도 높게 쳐줘서 진짜 …

565개의 리뷰확인

2베드룸 빌라 (Two-Bedroom Villa)

2베드룸 빌라 (Two-Bedroom Villa)

2베드룸 풀 빌라 (2 Bedroom Pool Villa)

다낭여행 준비하고 있으신가요?? 그럼 평가가 좋은 더 오션 빌라에 대해서도 한번 알아보세요~

소개드리려는 숙소(더 오션 빌라)는 여행으로 피곤함을 느끼는 여행자들에게 편안한 휴식을 주기 위한 우수한 서비스와 모든 필수 시설을 제공합니다.

더 오션 빌라 투숙시 주변의 가볼만한 명소들

비나 캐피탈 골프장 – 도보 6분
다낭 골프클럽 – 도보 10분
농눅 비치 – 1.93 km, TY NGOC Handicrafts Sculpture Shop – 4.17 km, 투 헝 스톤 아트 – 4.19 km, 마블 마운틴 / 오행산 – 4.42 km, 박 미 안 비치 – 9.3 km, 미케 비치 – 10 km, 드래곤 브리지 / 용다리 – 11 km, 참 박물관 – 11 km

비나 캐피탈 골프장, 다낭 골프 클럽, 논누옥 비치 등과 같은 다양한 여행지에서 여행객들은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여행객의 즐거움과 편안함을 위하여 숙소에서 24시간동안의 고품격 룸서비스, 무료 와이파이, 철저한 보안 서비스(24시간), 크리닝 서비스, 난로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 오션 빌라에서 숙박을 생각한다면 1박 요금이 가장 중요할 수 밖에 없습니다. 지난 몇 개월간의 더 오션 빌라 평균 요금대는  144,763 원 정도입니다. 자세한 요금정보는 아래링크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실시간 요금 체크




◇인기시설/서비스

실외 스위밍풀, 호텔 내 레스토랑,전화기, TV, 테라스/발코니, 주방용품, 냉장고, 샤워실, 티/커피 메이커, 다리미, 세탁기, 타월, 모닝콜 서비스, 소파, 풀 키친, 목욕 가운, 슬리퍼, 드라이어, 무료 생수, 에어컨, 고속 무선 인터넷(무료), 전자레인지

◇입실시간/퇴실시간

체크인 : 15시  체크아웃 : 12시(정오)

◇지역

베트남 다낭 호아하이

★공항 및 교통

더 오션 빌라에서 다낭 국제공항 (DAD)까지는 약 25분 예상됩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전용 해변,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스파, 가든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