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스러웠던 노스 고아 숙소, 화이트 스퀘어 니바나 홀리데이 빌라스

화이트 스퀘어 니바나 홀리데이 빌라스 (White Square Nirvana Holiday Villas)

화이트 스퀘어 니바나 홀리데이 빌라스 (White Square Nirvana Holiday Villas)

3.5성급 숙소에서 진짜 힐링을 약속합니다.


3성급 숙소인 화이트 스퀘어 니바나 홀리데이 빌라스에서 노스 고아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최근 투숙객들의 평가는 7.9점으로 아주 좋은편이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노스 고아에서 실패없는 여행을 원하신다면 화이트 스퀘어 니바나 홀리데이 빌라스에 대한 내용들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화이트 스퀘어 니바나 홀리데이 빌라스은 1박 프로모션가 30,020원으로 화이트 스퀘어 니바나 홀리데이 빌라스29개의 후기를 참고하시고 모든방이 예약되기 전에 먼저 예약하세요.

☞선착순 예약 및 할인받기☞


화이트 스퀘어 니바나 홀리데이 빌라스의 사진

대부분의 객실에서 에어컨, 발코니/테라스, 미니 바, 책상, 암막 커튼 등의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마푸사 중심에 위치한 본 숙소(화이트 스퀘어 니바나 홀리데이 빌라)는 고아 여행을 위한 최적의 장소입니다. 본 숙소(화이트 스퀘어 니바나 홀리데이 빌라)는 고아에서 편안하고 매력적인 곳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일부 객실에는 평면 TV, 소파, 거실, 에어컨, 책상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24시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서비스, 택시 서비스,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 같은 시설을 호텔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국가 : 인도
도시 : 고아
주소 : Agnicho Vaddo, Guirim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