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 하우스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학 하우스 (Hak’s House Hostel)

학 하우스 (Hak’s House Hostel)

다시 찾고 싶은 3.5성급 숙소


1성급 숙박시설, 학 하우스을 중심으로 씨엠립의 여행을 그려보세요. 실 숙박객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평균 만족도는 7.8점으로 부족함없는 정도로 만족도가 높은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씨엠립여행을 완벽한 여행으로 만들고 싶으신가요? 학 하우스의 숙박을 추천해드립니다. 저도 예약하고 싶네요. 20,704원 수준의 가격으로 숙박이 가능한 학 하우스의 학 하우스호텔의 프로모션의 따라 가격에 오차가 있으니 링크를 통해 다시한번 가격을 확인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 가장 저렴한 이벤트가가 제공되고 있을지도 몰라요. 그와함께 실숙박객들을 통해 누적된 242개의 사용후기를 살펴보신 후 합리적인 예약을 하세요.

☞선착순 예약 및 할인받기☞


학 하우스의 사진

편리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Hak’s House Hostel에서 머문다면 씨엠립에 있는 동안 탁월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이 멋진 숙소에서 머무르며 Wi-Fi (무료/전 객실), 장애인용 편의시설, Wi-Fi (공공 장소), 주차장, 룸서비스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투숙객들은 Amatak, 아티산스 당코르, New Leaf Book Cafe 등과 같은 도시 최고의 명소 관광을 즐길 수 있습니다. 패밀리 런 게스트하우스에서 단순히 쉬면서 피로를 풀어주거나 활력이 넘치는 시엠립 탐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객실은 고객님의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필요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국가 : 캄보디아
도시 : 시엠립
주소 : Street 52, Wat Chowk Road, Phnear Chey Village, Svay DangKum Commune, Siem Reap (Ring Road)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