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스러운 루앙프라방 숙박, 호시엥 게스트하우스 1

호시엥 게스트하우스 1 (Hoxieng Guesthouse 1)

호시엥 게스트하우스 1 (Hoxieng Guesthouse 1)

2.0급 숙박에서 내집같은 편안함을 누려보세요.


호시엥 게스트하우스 1에서 루앙프라방 여행을 시작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실제 예약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나온 평균 점수는 8.1점으로 불만사항이 낮으므로 재예약율이 높을 것 입니다. 루앙프라방여행이 최고의 여행으로 기억되길 기원하신다면 호시엥 게스트하우스 1의 숙박을 추천해드립니다. 저도 예약하고 싶네요. 호시엥 게스트하우스 1는 성인 2인 기준 19,669원 정도의 가격으로 호시엥 게스트하우스 1호텔의 프로모션의 따라 가격에 오차가 있으니 링크를 통해 다시한번 가격을 확인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 가장 저렴한 이벤트가가 제공되고 있을지도 몰라요. 그와함께 실숙박객들을 통해 누적된 123개의 사용후기를 살펴보신 후 합리적인 예약을 하세요.

☞숙소 상세정보 & 예약하기☞


호시엥 게스트하우스 1의 사진

루앙프라방에 방문하는 이유와 상관없이 호시엥 게스트하우스 1에서 집같은 평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본 숙소는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투숙객이 편안함을 느끼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상적인 위치와 시설이 잘 어우러진 본 숙소(호시엥 게스트하우스 1)는 여러모로 제격입니다. 본 숙소에서 다양한 여가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여행객과 관광객 모두 본 숙소의 시설과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국가 : 라오스
도시 : 루앙프라방
주소 : Ban Hoxieng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