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하발레슈와르 숙소 예약, 힐탑 하우스

힐탑 하우스 (Hilltop House)

힐탑 하우스 (Hilltop House)

가슴떨리는 아름다운 기억을 보장하는 2.0성급 숙소


힐탑 하우스은 마하발레슈와르여행에 많이 이용되는 2성급 휴식처입니다. 이용객 만족도는 5.6점으로 적당히 합리적인 수준으로 만족도는 보통입니다. 마하발레슈와르의 즐거운 여행을 꿈꾸시는 분들이라면 힐탑 하우스을 중심으로 여행 일정을 계획해보세요. 힐탑 하우스의 1박 평균 가격은 대략 22,775원 대로 힐탑 하우스1개의 실숙박객들의 생생한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프로모션 및 정보 지금 확인☞


힐탑 하우스의 사진

Hilltop House에서 단순히 쉬면서 피로를 풀어주거나 활력이 넘치는 마하발레슈와르 탐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마하발레슈와르의 로맨스, 가족과 즐거운 시간, 관광 지역에서 양질의 숙박을 제공하는 본 숙소(힐탑 하우스)는 비즈니스와 레저 여행객 모두에게 인기가 좋습니다.

완전한 편안함과 따뜻함이 어우러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총 15개의 객실이 있습니다. 힐탑 하우스에서 단순히 쉬면서 피로를 풀어주거나 활력이 넘치는 마하발레슈와르 탐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평면 TV,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책상, 발코니/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국가 : 인도
도시 : 마하발레슈와르
주소 : Panchgani Mahabaleshwar Road Near 1.5Km From Mapro Garden Bondarwadi Village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