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소파남 헤리티지 (Hotel Sopanam Heritage) 객실 type & 위치


실제 투숙 완료한 여행객 평점이 7/10 점으로 나쁘지않은 평가를 받고있는 호텔 소파남 헤리티지 (Hotel Sopanam Heritage)인데요. 요금이나 부대시설 등 자세한 사항 알아볼까요?

“매우 좋은 분위기, … 보안에서 모든 직원이 매우 정중합니다 …. 가족과 쿠데타에게 좋습니다…”

“매우 친절하고 도움이되는 직원 좋은 재산. 지금은 꽤 오래되었으므로 방을 조금 더 업그레이드해야합니…”

지금 바로 115개의 리뷰 확인 

수페리어 디럭스 더블룸/트윈룸 (Superior Deluxe Double or Twin Room )

더블룸/트윈룸 (Double or Twin Room)/21m²

Deluxe Non A/c/14m²

구루바이우르에 있는 호텔 소파남 헤리티지는 여행객들에게 만족도가 높습니다. 데일리 청소 서비스, 24시간 지속되는 보안 서비스, 티켓 서비스, 택시 서비스, 휠체어 접근가능 등과 같은 다양한 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호텔 소파남 헤리티지는 시내에서 2~3분 거리에 있어서 시내중심까지 이동하기에 좋습니다.

East Nada,

호텔 소파남 헤리티지에서 제공하는 편의시설/서비스는 안전 금고, 바비큐(BBQ) 시설, 실내 수영장, 빠른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 드라이클리닝,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실외 수영장이 있습니다.

숙소를 결정할 때 가장 크게 고려하는 것이 숙박 금액입니다. 호텔 소파남 헤리티지 (Hotel Sopanam Heritage)의 평균요금은 19,018원으로 여행 시기나 요일(무엇보다 주말이 비싸겠죠?)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최대 50% 특가요금보기 ▷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