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호캉스 추천 :: 메이슨 엘리펀트 로지


안냐세요. 즐건 금요일, 맛점 하셨나요? 이번 글은 여러 시설이나 깔끔한 객실로 사람들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메이슨 엘리펀트 로지에 대해 다뤄 보려고 합니다. 우붓 호텔 찾으신다면 한번 같이 체크해 보세요.

“프로그램도 완벽하고 백배 즐기기했답니다~…”

“진심 대박 위치는 멀지만 호텔만을 목적으로 갈만해요! 프로그램도 완벽하고 백배 즐기기했답니다~…”

“더있고싶었어요~~ 제 딸이 너무 좋아했어요 가까이에서 코끼리를 만지고 타고 함께 수영할수 있어서 너…”

775개의 후기 확인→ 

정원 전망 (Garden View)/32m²

패디뷰 (Paddy View)/36m²

더블룸/트윈룸 (Double or Twin )

메이슨 엘리펀트 로지에서 숙박시 주변 방문할만한 장소들

Mason Elephant Park 2분

Taro Village Experience 8분

Sacred Monkey Forest Sanctuary 14.4 km

타나 롯 사원 33.5 km

사누르 비치 35.2 km

세미냑 비치 36.2 km

쿠타 비치 38.5 km

워터봄 공원 39.5 km

2008년에 완공된 메이슨 엘리펀트 로지는 발리 여행을 위한 스마트한 결정이 될 것 입니다. 전 객실 무료 인터넷, 룸서비스, 24시간 보안 서비스, 사당, 매일 깨끗함을 선사하는 청소 서비스 등과 같은 다양한 시설을 제공합니다. 도심에서 단 6 Km 거리에 있어 도심의 명소들과 볼거리들을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가장 궁금해하는 호텔 가격부터 체크해볼까요? 메이슨 엘리펀트 로지 (Mason Elephant Lodge) 평균(비수기) 요금은 142,074원 정도인데요. (조식포함여부, 투숙인원수, 주말) 객실옵션에 따라 일부 차이는 발생될 수 있으니 한 번 확인해 보시기 바래요~ .

오늘의 특가요금 보기 

메이슨 엘리펀트 로지 체크인시간→
14:00 | 14:00

메이슨 엘리펀트 로지에서 가장 가까운 공항은 응우라 라이 국제공항입니다.

부대시설 또는 서비스는 스파, 실외 수영장, 기념품 샵, 베이비시팅 서비스, 택시 서비스, 정원, 정원, 빠른 체크인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숙소 주변 대중교통과의 거리

로카 스라나 버스터미널 까지는 10.39 KM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