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여행, 아난티 남해 객실 및 요금


실제 다녀온 여행객 64명의 평가가 7.7점으로 보통이상의 평가를 받고 있는 아난티 남해입니다.

“추천합니다 부족한점 없는 프리미엄 리조트입니다…”

“좋아요 숙소 상태나 직원 친절도 모두 좋아요 단지 이터널 저니 음식은 좀 안타까웠어요…”

“좋은 숙소 정말 모든게 좋았던 아난티. 조식과 저녁뷔페 모두 훌륭. 직원들의 친절함도 좋았고 다만 …”

64개의 후기 체크 → 

특별 혜택 – 디럭스 스위트룸 (Special Offer – Deluxe Suite)

펜트하우스 트윈/더블 스위트룸 (Penthou../ 45평

디럭스 플러스 트윈/더블 스위트룸 ( (싱글베드 4개 또는 싱글베드 2개 + 더블베드 1…)

즐거운 숙소 라이프를 위한 다양한 부대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난티 남해의 넓은 스위트룸은 바다 또는 골프장이 내려다보이는 전용 발코니(balcony), 에어컨을 자랑합니다. 객실에는 편안한 숙박을 위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 옷장, 타월, 슬리퍼, 와이드 텔레비전(TV), 소파 등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숙소선택시 위치와 요금을 가장 많이 보는데요.. 요금적인 부분을 체크해보면 아난티 남해 1박당 ₩0정도 하네요.

가장 저렴한 요금 확인해보기 → 

아난티 남해는 기념품 샵, 실외 수영장, 사우나, 정원, 바비큐(BBQ) 시설, 세탁 서비스,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드라이클리닝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난티 남해 체크인/체크아웃
15:00 | 11:00

남면 / 40-109, Namseo-daero 1179 beon-gil, Nam-myeon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