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터우여행, 플라잉 빌라 (Flying Villa) 객실 및 요금

플라잉 빌라 (Flying Villa)

안녕하세요. 오늘은 푸리 향에 있는 인기 숙소인 플라잉 빌라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방은 넓은 공간과 정원이 잘 관리되어 있으며 오래된 홈스테이이지만 모든면에서 일정 수준의 유지 보수…”

“環境優美 世外桃源 日式莊園的度假中心,環境優美. 房內乾淨,隔音佳,可惜我們住的那間五人房燈光偏暗,還有幾盞…”

90명의 리뷰가 있습니다 

스탠다드 더블룸 (Standard D (더블베드 1개)

컴포트 쿼드러플룸 (Comfort Quadruple Room)

5베드룸 하우스 (Five-Bedro (싱글베드 5개)

플라잉 빌라 (Flying Villa)에서 가까운 정류장 까지의 거리는?

Shueishe Visitor Center Bus Station – 11.24km

2007년부터 지금까지 푸리 향에 자리하고 있는 플라잉 빌라입니다. 이곳은 총 3층으로 건축되었는데, 현재 객실은 약 22개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평가가 나쁘지 않은 곳이니 난터우 숙소를 찾는다면 가격 등을 꼼꼼히 체크해보시기 바립니다.

No.52-6, Dongrun Rd (푸리 향)

부대 및 편의 시설로는 식료품 배달 서비스, 무료와이파이, 무료 주차장, 택시 서비스,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정원, 무료 생수, 여행 가방 보관 등이 있습니다. 모든 시설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플라잉 빌라 주변 명소를 알아볼까요?

포모산 원주민 문화 마을 (8.8 km)

청타이 세계박물관 (8.8 km)

Yuchi Wenwu 사원 (11.0 km)

샹산 비지터 센터 (13.1 km)

허환산(허환산) (17.1 km)

작은 스위스 정원 (20.8 km)


가장 궁금한 요금대부터 체크해볼게요! 플라잉 빌라 (Flying Villa) 평균 요금은 224,857원 정도인데요. (조식포함여부, 투숙인원수, 레이트체크아웃 등) 다양한 옵션에 따라 차이는 발생할 수 있으니 한 번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특가요금 확인하기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