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레아 리조트 모토부 (Marea Resort Motobu) 알아보기 점수, 부대시설, 가격

마레아 리조트 모토부 (Marea Resort Motobu)

마레아 리조트 모토부 (Marea Resort Motobu)에서 숙박을 고민 중이신가요??이곳은 실제 투숙한 108명의 리뷰점수가 8.8점으로 오키나와 본섬에서 인기 있는 숙소 중 한 곳입니다. 가격대나 리뷰, 시설 등 꼼꼼히 살펴보세요!

“깔끔하고 좋습니다 신축이라 맵코드가 아직 없어서 건너편 lawson 찍고 갔습니다 바로 앞이 해변이…”

“깨끗하고 편안한 장소는 매우 깨끗하고 넓습니다. 리조트 바로 맞은 편에있는 편의점. 도로와 고속도로…”

“우수 매우 깨끗하고 깔끔합니다. 가족 여행객에게 좋습니다. 근처에 레스토랑이 없습니다. 그러나 호텔…”

숙박객 평가 모두보기 → 

Twin Room for 4 People/23m²

쿼드러플룸 – 바다 전망 (Quadruple ../ 6평

포스룸 (Fourth Room) (싱글베드 2개 + 요이불 세트 2개)

모토부 줌심지역에 자리한 마레아 리조트 모토부는 오키나와 여행을 위한 최적의 쉼터가 될 것입니다. 마레아 리조트 모토부에는 전 객실 사용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Wi-Fi (공용 구역), 주차장, 엘레베이터, 무료 주차장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마레아 리조트 모토부에서 지내며 활력 넘치는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4696-1 Sakimotobu

마레아 리조트 모토부에서 제공하는 편의시설/서비스는 무료 주차장, 무료와이파이, 숙소 내 주차장, 엘리베이터, 냉장고, 빨래방/세탁실, 자동판매기,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가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가격대! 마레아 리조트 모토부 (Marea Resort Motobu)에서 투숙계획이 있으시다면 1박 가격대가 궁금하실텐데요. 지난 몇 개월의 평균 요금은 대략 0원 입니다. 물론 이는 평균요금으로 날짜마다 차이가 있으니 미리 체크해 보시는 걸 권해드려요

객실 및 이미지 상세보기 → 


조식요금(호텔에서 별도로 신청할 경우) 1000 JPY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