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tai에서 가까운 TRIP POD TAKASAGO A (와타나베도리역 (지하철) 인근 숙소)

TRIP POD TAKASAGO A

본 숙소는 실제 투숙객 88명의 만족도가 8.4점으로 괜찮은 평가를 받는 후쿠오카 숙소입니다.

“깔끔하고 만족합니다. 숙소는 깔끔하고 만족스러웠습니다. 화장실도 깨끗했구요. 체크인 장소가 숙소에…”

“4인 가족여행 후기 체크인하는 장소와 숙소가 거리가 있어 번거로웠습니다. 하지만 숙소 위치는 번화가…”

“좋았습니다. 4명이서 자기에 충분했습니다. 늦게 도착하여 체크인은 다음날 하도록 해주어서 편했습니다…”

88개의 후기 확인→ 

스튜디오 아파트 (Studio Apa (요이불 세트 3개 + 소파베드 1개 + 싱글베드 1개)

Standard Room

코지룸 (Cozy Room)

Yatai에서 13분 거리에 있는 TRIP POD TAKASAGO A은 후쿠오카에서 인기 있는 숙소 중 하나입니다. 와타나베도리역 (지하철)과 가깝기 때문에 도시의 여러 명소들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위치가 강점입니다. 투숙한 여행객들의 후기 점수도 높은 편이기에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숙소라고 보여지는데요. 후쿠오카에서 숙박 계획이 있다면 요금이나 위치 등 참고하시고 좋은 숙소를 선택하셨으면 합니다.

TRIP POD TAKASAGO A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은?

와타나베도리역 (지하철) 까지는 도보 5분 소요

야쿠인역 (지하철) 까지는 도보 6분 소요


TRIP POD TAKASAGO A 주변 관광지 거리 및 이동시간

야 타이 (1.1 km)

텐진 지하 상가 (1.2 km)

쿠시다 쉬라인 (1.5 km)

하카타 역 (1.6 km)

JR 하카타 시티 아뮤 플라자 하카타 (1.6 km)

도초 지 (1.8 km)

소개해드릴 TRIP POD TAKASAGO A의 지난 평균요금은 1박당 79,427원인데요. 실제 머무는 날짜의 요금은 요일에 따라 차이가 어느정도 발생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종종 특가로 풀리는 경우도 있으니 여행 몇 달 전부터 종종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당

객실 상세정보 확인하기 → 

숙소에서 후쿠오카 공항까지는 3.9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체크인 및 체크아웃▶15:00 / 10:00

1-19-6 Takasago Chuo-ku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