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역, 중앙역이 가까워서 여행하기 편리한 모나코 모텔


모나코 모텔을 숙소로 고민 중인가요??이곳은 실제 머무른 51명의 리뷰점수가 7.3점으로 부산에서 평균 이상의 숙소 중 하나인데요. 꼼꼼히 살펴볼까요?

“편안하게.. 아주 친절하세요. 잘 쉬었습니다…”

“부산역과 매우 가깝고 좋습니다. 부산역에서 걸어서 5분 내로 거리적으로 좋습니다. 가격대비 매우 만…”

“추천합니다 시설은 좀 오래되었지만 주인아주머니가 엄청 친절했고 역 근처라 접근성이 좋았습니다ㅋ…”

51개의 이용후기 더 보기 

스탠다드 더블 (Standard Do (더블베드 1개)

Room Assigned on Arrival

스탠다드 트윈룸 (Standard Twin Room)/18m²

동구에 좋은 곳들이 많아 숙소선택이 어렵다면 모나코 모텔의 가격이나 후기를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이곳은 부산역에서 3분 거리로 가까운 것이 장점으로, 부산의 인기 장소인 용두산 공원, BIFF 광장까지 20분 내외로 갈 수 있습니다. 숙소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룸서비스, Wi-Fi (무료), 24시간 상시 체크인,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등의 서비스 및 시설을 제공하는데, 운영여부는 사전에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모나코 모텔에서 휴식을 취하며 일행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모나코 모텔 근처 대중교통

부산역 – 도보 3분

중앙역 – 도보 12분


모나코 모텔에서 가까운 가볼만한 관광지

용두산 공원 → 19분

BIFF 광장 1.81 km

자갈치 시장 1.95 km

감천 문화 마을 3.28 km

태종대 7.9 km

광안리 비치 8.49 km

광안 대교 9.1 km

해운대 비치 12.12 km

무엇보다 숙소 선택 시 가장 중요한 부분이 바로 가격일텐데요! 지난 몇 달간 모나코 모텔의 평균요금대는 39,154원 정도이네요. 객실옵션이 다양해서 선택하는 객실에 따라 금액은 변동되실꺼에요.

모나코 모텔 요금 정보 

이곳의 주요 시설 & 서비스로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빠른 체크인 서비스, 24시간 상시 체크인, 여행 가방 보관, 무료와이파이, 룸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모나코 모텔 체크인/체크아웃
15:00 | 12:00

부산광역시 동구 중앙대로 180번길 12-5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