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Khe Beach, Dragon Bridge에서 멀지 않은 하바 호텔 다낭

하바 호텔 다낭 (Hava Hotel Danang)

하바 호텔 다낭 (Hava Hotel Danang)은 실제 숙박객 후기가 좋은 곳인데요. 가격이나 위치 등 따져보시고 좋은 숙소 선택하시면 좋겠네요~!

“아침이 맛있었어요. 바다와는 가깝고 시내와 거리가 있어서 택시비가 좀 들어요. 그래도 많이 멀지는…”

“가성비 좋고 로컬을 느낄수 있는 지역에 위치 바다가 가깝고 로컬을 느낄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생각…”

“좋습니다. 1. 가격대비 만족성인 남성 2인 방 적당, 에어컨 빵빵 트윈 침대) 2. 직원분들의 친…”

54개의 리뷰 더 보기 

슈페리어 트윈룸 (Superior T (싱글베드 2개)

디럭스 더블룸 (Deluxe Double Room)

디럭스 패밀리룸 (Deluxe Family R../ 7평

하바 호텔 다낭 (Hava Hotel Danang) 주변 역/ 터미널

Da Nang Railway Station – 5.14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다낭 센트럴 버스터미널 – 8.01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다낭에서 후기가 나쁘지 않은 숙소 중 하나인 하바 호텔 다낭입니다. Namaka Jewelry과 Benh Vien Phuc Hoi Chuc Nang Da Nang이 걸어서 갈 수 있을 정도로 가까운데요. 다낭에서 숙소가 고민이라면 하바 호텔 다낭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364 Vo Nguyen Giap Street

하바 호텔 다낭 시설 및 서비스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룸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미니바,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무료 Wi-Fi (모든 객실)

하바 호텔 다낭에 숙박한다면 아래의 장소들이 가깝습니다.

Benh Vien Phuc Hoi Chuc Nang Da Nang 3분

Namaka Jewelry 6분

참 스쿨럽처 박물관 3.2 km

한 리버 스윙교 3.6 km

다낭 성당 3.6 km

오행 산 4.8 km

Non Nuoc Beach 6.0 km

레이디 부처 6.9 km


다낭에서 숙박 결정하셨나요? 호텔 선택할 때 가격대가 정말 중요한데요. 하바 호텔 다낭 (Hava Hotel Danang)의 경우 예약사이트마다 차이는 좀 있지만 보통 1박당 ₩12,306정도 합니다. 내 여행 날짜의 최저가가 궁금하시다면 그럼 바로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실시간 요금 체크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