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수이향 주변 돌아다니기 좋은 숙소 : 양 홈스테이 (Yang Home Stay) (뤠이쉐이역 (기차)에서 도보 5분)

양 홈스테이

즐거운 수요일, 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요? 이번 글에서 소개해드릴 양 홈스테이는 뤠이쉐이역 (기차)과 가까운 곳입니다. 대중교통 접근성이 좋으니 화롄 / 화연 숙소 찾고 계시다면 참고해 보세요.

“화롄 루이 수 이는 매우 상쾌한 관광지입니다. 루이 수이 열차에서 꽃 향기가 느껴집니다. 호텔 주인…”

“역 근처의 민박 태풍의 한가운데에 방문했습니다. 숙소의 사람이 친절하고 택시를 불러 온천을 소개해주…”

모든 숙박객 리뷰 살펴보기 ≫ 

더블 (Double)../ 12평

Room Assigned on Arrival

쿼드 (Quad)

다채로운 시설과 친절한 서비스는 호텔에서 보내는 시간을 즐겁게 해줍니다. 양 홈스테이는 꼭 가보면 좋을 만한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가까운 위치가 강점인데요. 편안한 객실에서 아늑한 잠자리를 제공해 드리며, 대다수의 객실은 고속 무선 인터넷, 무료 와이파이, 금연 객실, 에어컨, TV 등의 편의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양 홈스테이 (Yang Home Stay)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은?

뤠이쉐이역 (기차) – 도보 5분

푸위엔역 (기차) – 8.86km


양 홈스테이인근 가볼만한 곳들입니다.

East Gate Night Market 57.62 km

Hualien Cultural & Creative Industries Park 57.76 km

Pine Garden 58.86 km

Chishingtan Scenic Area 63.79 km

Taroko Gorge 76.72 km

Eternal Spring Shrine 77.3 km

Shakadang Trail 77.42 km

타로코 국립 공원 77.96 km

호텔을 초이스할때 가장 크게 고민 되는 점! 바로 숙박료일텐데요. 양 홈스테이 (Yang Home Stay)의 평균요금을 살펴보면 76,071원으로 여행 시기나 요일에 따라 달라질 수는 있어요~

양 홈스테이 1박 최저 요금은? → 

양 홈스테이에서 공항까지의 거리 -화롄 공항(63.18 km), 타이둥 공항(87.28 km)

양 홈스테이 주요 시설 목록
빠른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 객실 내 와이파이, 무료 와이파이, 케이블/위성 방송, 주차시설, 여행 짐 보관 서비스

양 홈스테이 체크인시간→
15:00 | 11:00

루이수이향 / No.26, Sec. 1, Zhongzheng N. Rd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