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라비 / 크라비여행, 크라비 레드우드 리조트 (Krabi Redwood Resort) 객실 및 요금

크라비 레드우드 리조트

안녕하세요. 크라비 레드우드 리조트는 62명의 리뷰를 기반으로 보면 평균이상의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자세히 살펴볼까요?

“화려한 호텔, 적극 추천하는 멋진 호텔, 정원과 대형 수영장이 내려다 보이는 멋진 발코니. 나는 이…”

“2020 년 3 월에 숙박을 기대합니다. 예약 날짜에 실수를 저질렀 고 아고 다와 호텔에 내 책을 …”

“나에게 딱 맞는 사랑스러운 장소를 반환합니다. 여기서 2 주 동안 머물 렀습니다. 내 이전 리뷰를 …”

62개의 리뷰 확인 → 

디럭스룸 (Deluxe Room)

클럽 디럭스 트리플룸 (Club De (더블베드 1개 또는 퀸베드 1개)

Single room – De Luxe

호텔은 투숙객에게 편안한 공간을 선사하기 위하여 다양한 편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크라비 레드우드 리조트는 꼭 가보면 좋을 만한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가까운 위치가 강점인데요. 대다수의 객실에서 무료 커피, 무료 차, 무료 웰컴 드링크, 거울, 소파 같은 편의시설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크라비 레드우드 리조트에서 가까운 가볼만한 관광지

Klong Muang Plaza 3분

Chalamkhow Muay thai 5분

라일레이 해변 10.1 km

프라 낭 동굴 해변 10.5 km

Poda Island 10.7 km

프라 낭 케이브 10.7 km

Tup Island 12.0 km

호랑이 동굴 사원 (왓 탐 수에 아) 20.1 km

크라비 레드우드 리조트 (Krabi Redwood Resort)의 가장 작은 객실의 경우 평일기준 29,086원 정도 입니다. 물론 이는 1박당 요금으로 요일과 시기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떠나기전에 가장 저렴한 요금은 얼마인지 확인해 보는 것이 필요하겠죠? 여행하는 기간의 호텔요금이 궁금하시다면 바로 확인해 보시기 바래요~

가장 저렴한 요금 확인해보기 → 

숙소에서 공항까지 거리는 25.17 km 입니다.

크라비 레드우드 리조트 조식 요금 150 THB

크라비 레드우드 리조트 부대/편의 시설로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스파, 드라이클리닝, 빨래방/셀프서비스 세탁실, 놀이터, 마사지가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숙소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크라비 레드우드 리조트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4:00 | 12:00

197/2 T. Nong Thalay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