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농147 :: 타이난 / 대남에서 갈만한 Shennong Street, 츠칸러우(적감루)과 멀지 않아요.


타이난 / 대남 숙소, Shennong Street에서 가까운 곳은 어떨까요? 센농147은 Shennong Street에서 2분 거리에 있는데요. 자세한 위치나 요금 사항 등 알아볼까요?

“사랑스러운 직원이있는 매우 전통적인 타이난 건물 주인은 매우 좋았습니다. 그녀는 항상 나와 소통하려…”

“호스트는 열성적이에요 ~ 위치는 아주 좋고, 호스트는 아주 열성적이에요 ~ 좋은 지역 상점을 많이 …”

“전반적으로 숙박하기에 좋은 식사입니다. 여주인의 친절한 모닝 커피는 그녀의 개인적인 입맛에 맞습니다…”

전체 리뷰 살펴보기 

스탠다드 더블 (Standard Double)../ 3평

디럭스 퀸룸 – 퀸침대 2개 (Deluxe Queen Room with Two Queen Beds)
…/36m²

디럭스 더블 (Deluxe Double)

센농147 (shennong147)에서 가까운 역은?

타이난역 (기차) – 1.8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THSR 타이난역 – 12.37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센농147은 타이난(대남) 관광객 뿐만 아니라 업무 목적으로 방문하는 출장자에게도 좋은 휴식처가 될 수 있습니다. 전 객실 사용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사원, 편의점(슈퍼마켓), 기념품 샵, 택시 서비스 등 여러 가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센농147에서 지내며 활력 넘치는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No.147,Shennong St.,West Center Dist.,Tainan City 700,Taiwan(R.O.C)

센농147 시설 및 서비스
식료품 배달 서비스, 여행 짐 보관 서비스, 무료 생수, 택시 서비스, 기념품 상점, 편의점, 무료 와이파이

센농147에 숙박시 가볼만한 장소들을 살펴보세요.

Yaowang Temple 1분

Haian Temple 2분

Hayashi Department Store 12분

국립 대만 문학관 15분

콘푸시어스 사원 17분

청사진 문화 창조 공원 20분

Anping Tree House 3.4 km

안핑구바오 / 안평고보 3.5 km


타이난 / 대남에서 숙소 고민 중이신가요? 호텔 선택 시 무엇보다 가격이 제일 중요할 수 밖에 없는데요! 센농147 (shennong147)의 경우 예약사이트마다 차이가 나긴 하지만 일반적으로 ₩68,240정도 나옵니다. 여행 하시는 날짜의 요금이 궁금하다면 지금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래요~

객실별 할인 요금 한눈에 보기 ▷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