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 뷰 빌리지 리조트 (Green View Village Resort) 객실 type & 위치

그린 뷰 빌리지 리조트

즐거운 점심 하셨나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숙소는 아오낭에 있는 그린 뷰 빌리지 리조트로, 아오낭 비치와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깔끔해서 좋음!! 엄청 친절함! 깔끔하고 조용해서 쉬러가기 딱 좋음. 조식은 밥이나 면 음식만 바뀌…”

“편안한 호텔 프론트 직원들도 친절하고 저렴한 가격에 룸컨디션도 좋은편임…”

“아늑합니다 평소라면 조용했을텐데. 지금 일부 공사 중이라. 그것만 제외하면 좋아요…”

평점 8.2 이상 리뷰 보기→ 

저예산 더블룸 (Budget Double Ro../ 8평

스위트 (Suite Room)

더블 선풍기 룸 (Double Fan (킹베드 1개)

끄라비 / 크라비에서 평점이 좋은 그린 뷰 빌리지 리조트 입니다. 호텔에는 대표식당인 THE GREEN이 있어서 다양한 음식을 즐기실 수 있으며, 실외 수영장, 빠른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 여행 짐 보관, 실외 수영장, 주차시설과 같은 부대시설 또한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채로운 매력이 있는 끄라비 / 크라비로의 여행은 그린 뷰 빌리지 리조트에서 시작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그린 뷰 빌리지 리조트에서 여행하기 좋은 주변의 관광명소들

아오낭 비치 (1.2 km)

노파라타라 비치 (2.2 km)

라일레이 해변 (2.6 km)

프라 낭 동굴 해변 (3.3 km)

프라 낭 케이브 (3.4 km)

포다 섬 (7.1 km)


그린 뷰 빌리지 리조트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4:00 | 12:00

그린 뷰 빌리지 리조트에서 공항까지는 17.75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숙소 선택시 고려할 것이 많습니다. 특히 가격 대비 만족도, 시설의 깔끔함이 중요한데요. 그린 뷰 빌리지 리조트 (Green View Village Resort)은 이 부분에서 좋은 점수를 받고 있습니다.

끄라비 / 크라비의 다른 추천 숙소 보기 ▷ 

안전 금고, 객실 내 와이파이, 빠른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 24시간 상시 체크인, 실외 수영장, 정원, 아동 수영장

279 Moo 2, Aonang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