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시내 4성급 호텔, 가성비 좋은 블랙샌즈 호텔

블랙샌즈 호텔

블랙샌즈 호텔 (Black Sands Hotel)은 실제 이용객들의 후기가 좋은 호텔입니다. 리뷰나 부대시설을 잘 살펴보시고 좋은 호텔을 고르시기 바랍니다.

“가성비좋은 호텔 제주엣 3년간 거주하며 왼만한 호텔은 다가보앗는데 가성비좋은 호텔입니다. 재방문의사…”

“기분좋은 호텔 위생 상태도 깨끗하고 편하게 지내다 왔어요…”

“삼양검은모래해변근처숙소 제주항에서 선박 결항으로 근처 괜찮은 곳 찾다가 우연히 발견한 블랙샌즈호텔 …”

395개의 리뷰 보기 

디럭스 트윈 (Deluxe Twin)/25m²

주니어 스위트 (Junior Suit (싱글베드 1개 + 더블베드 1개)

스탠다드 트윈 (Standard Tw (싱글베드 1개 + 더블베드 1개)

즐거운 숙소 라이프를 위한 다양한 부대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블랙샌즈 호텔은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모든 객실은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 평면 와이드 TV, 무료 차, 거울, 슬리퍼, 소파 등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제주도 명소 (블랙샌즈 호텔 인근)

동문 시장 (5.8 km)

신비한 길 (도깨비 길) (12.2 km)

만장굴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 (17.0 km)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19.8 km)

천지연 폭포 (30.8 km)

정방 폭포 (30.9 km)


블랙샌즈 호텔 체크인/체크아웃
15:00 | 11:00

블랙샌즈 호텔 주변의 역이나 버스터미널 거리는?

제주 시외버스터미널 – 7.17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제주도의 다른 곳들과 비교했을 때, 블랙샌즈 호텔의 경우 상대적으로 가격 대비 만족도, 숙소 청결도에 대한 점수가 높은 편입니다.

날짜별 예약 가능한 객실 확인하기 → 

객실 내 와이파이, 바비큐(BBQ) 시설, 24시간 상시 체크인, 정원, 빠른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 24시간 경비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선사로 8 (삼양 2동) (제주 시내)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