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호텔 예약 – 렘봉안 하모니 빌라 (Lembongan Harmony Villas)

렘봉안 하모니 빌라

발리 호텔 구하기 쉽지 않으시죠? 그래서 평이 좋은 숙소 중 하나인 렘봉안 하모니 빌라 (Lembongan Harmony Villas)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환상적인 뷰와 친절한 스텝들 아이와 부모님 모시고 2박 했는데 매우 만족합니다 특히 뷰가 너무 좋아…”

“항구와 빌라 자체가 매우 잘 유지되어 있기 때문에 머물기에 좋은 곳입니다. 수영장은 훌륭합니다. 해…”

117개의 이용후기 더 보기 

2베드룸 빌라 (2 Bedroom V (킹베드 2개)

1베드룸 빌라 (1 Bedroom Villa)

Deluxe Villa with Private../ 27평

렘봉안 하모니 빌라에서 가까운 주변 관광지

사누르 비치 (20.4 km)

신성한 원숭이 숲 보호 구역 (27.2 km)

누사 두아 비치 (27.2 km)

Campuhan Ridge Walk (28.6 km)

쿠타 비치 (30.9 km)

워터봄 공원 (30.9 km)

입지와 직원 서비스에 대한 평이 좋은 렘봉안 하모니 빌라 (Lembongan Harmony Villas)은 발리 여행 시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예약 가능한 객실 체크하기 

발리에서 후기가 나쁘지 않은 숙소 중 하나인 렘봉안 하모니 빌라입니다. 뉴브로 서핑과 Puskesmas Nusa Penida Ii Lembongan이 걸어서 갈 수 있을 정도로 가까운데요. 발리에서 숙소가 고민이라면 렘봉안 하모니 빌라는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렘봉안 하모니 빌라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4:00 | 10:00

실외 수영장, 실내 골프시설, 미니바, 세탁 서비스, 자전거 대여, 정원, 베이비시팅 서비스, 안전 금고

렘봉안 하모니 빌라에서 응우라 라이 국제공항까지는 31.65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