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에 갑시다, 데이즈인 타무닝


데이즈인 타무닝

(Days Inn Tamuning)

호텔 밖의 이용시간이 길 예정이라면 렌터카와 함께 데이즈인을 적극 추천합니다.

…이터 앞의 전화로 직원분을 자주 불러야 했어요. 하지만 재빠른 대응으로 이 점에서 크게 문제를 느끼지는 않았답니다. 하지만 다음에 이용할 때에는 개선되어 있다면 기쁘겠습니다…

공항가기전 마지막날 이용해보았습니다

…한 알바같은 분위기~ 침대도 편해서 마지막날 밀린 낮잠 한 5시간 기절했었내요. 작은 컵라면과 과자 음료는 전부 1달러에 제공해요 엘리베이터있구요 주차장도넓어보였어요 쏘쏘….

대부분 좋았습니다

대부분 좋았습니다. 리뷰에 화장실이 무서워서 대충씻엇다,바퀴벌레가 나왔다,소음이 있다 라고 봤지만 저희는 새벽에도착해서 잠만 자는거 여서 괜찮겟지 하고 카드결제하고 묵엇습니다…

727개의 리뷰확인

킹 (King)

킹 (King)

2 퀸 (Two Queen)

안녕하세요. 오늘은 괌에 있는 데이즈인 타무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공항과 관광 명소가 가까운 곳에 위치한 데이즈인 타무닝은 고객님들께 최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데이즈인 타무닝 주변 관광지 거리 및 이동시간

Guam Sda Clinic – 9분정도, Takecare Fhp Health Center – 10분정도, DSF 갤러리아 쇼핑몰 – 10분정도, 괌 프리미어 아웃렛 – 15분정도, The Womens Clinic – 15분정도, 이파오 비치 공원 – 2.1 km, 투몬 비치 – 3.06 km, 건 비치 – 3.84 km, 미크로네시아 몰 – 4.29 km, 차모루 야시장 – 4.39 km

호텔의 무료 와이파이, 장애인용 편의시설, 공공장소 와이파이, 주차장, 룸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데이즈인 타무닝에 예약을 원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여행 날짜와 함께 온라인 예약서를 작성해 주세요.


무엇보다 괌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숙박일 텐데요. 평균 가격적인 부분을 살펴보면 데이즈인 타무닝의 요금은  93,580 원 정도입니다. 이는 날짜마다 다를 수 있으니 미리 확인해 보시기 바래요~

 객실 상세정보 확인하기




◇인기시설/서비스

전화기, 냉장고, 알람시계, 타월, 다림질 도구, 에어컨, 헤어드라이어, 모닝콜 서비스, 옷 거는 행거, 화재 탐지기, 무료 생수, 옷장, 휴식 공간, 발코니/테라스,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체크인/체크아웃정보

체크인 : 15시  체크아웃 : 12시

◇지역

괌 괌 타무닝

◇아침식사(숙박요금에 불포함 된 경우)

7 USD

★공항 및 교통

데이즈인 타무닝에서부터 괌 안토니오 B. 원 팻 국제공항 (GUM) – 괌까지는 2 km 정도 떨어져 있으며, 택시/차량 이동시 대략 6분 정도 예상됩니다.

데이즈인 타무닝 주변의 대중교통시설은 괌 씰 버스정류장 이글레시아스 스트리트 버스정류장가 있습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전자레인지, 객실 내 안전 금고, 세면도구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