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수안가 씨다이브 리조트 객실 및 시설 알아볼까요?


부수안가 씨다이브 리조트

(Busuanga Seadive Resort)

위치가 굉장히 좋고 저렴한 좋은 호텔

…그렇게 깨끗한 편이아니고 냉장고도 없지만(코론에 냉장고 있는곳이 얼마나될지모르겠네요) 여행을 목적으로 왔을때는 정말 최적의 위치입니다. 다시간다해도 또 여기를 갈꺼같아요 :…

저에겐 최고의 숙소

…있는 객실과 식당이 최고예요. 코론에 두번째 방문인데 가격대비 저에겐 최고의 숙소입니다. 좋은 리조트를 원하시는 분들에겐 비추이고요. 배낭여행이 익숙한 분이라면 추천드립니다…

전망이 멋진곳

3층 에어컨 디럭스룸을 이용했어요. 친절한 직원들과,멋진 일몰을 볼 수 있는 곳. 레스토랑의 음식은 맛있었어요. 코론 타운 중심이어서 걸어다니기 좋은 위치였어요. 단점은 우기…

828명의 실제 후기보기

슈페리어 에어컨룸 (Superior Air Conditioning)

슈페리어 에어컨룸 (Superior Air Conditioning)

스탠다드 (선풍기) (Standard Fan)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호텔은 바로! 팔라완에 위치한 부수안가 씨다이브 리조트(Busuanga Seadive Resort) 살펴보겠습니다.

코론에 자리한 본 호텔은 팔라완 및 그 주변지역을 관광하며 둘러보기에 좋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팔라완 숙소 부수안가 씨다이브 리조트 주변 관광지

Coron Shopping Building – 3분, Coron National highway – 6분, Coron Municipal Coliseum – 6분, Coron Bay – 8분정도, Mount Tapyas Viewdeck – 9분정도, 라 임마쿨라다 콘셉시온 교회 – 22 km, 낙판 비치 – 113 km, 스몰 라군 – 134 km, 마틴록 섬 – 136 km, 푸에르토프린세사 지하강 – 243km

호텔의 편의점, 빠른 체크아웃과 체크인, 여행 짐 보관 서비스, 공공장소 와이파이,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소개해드리는 숙소(부수안가 씨다이브 리조트)의 친절한 서비스와 우수한 시설들이 평생기억에 남을 추억을 선사합니다.


가장 중요할 수 밖에 없는 가격대! 부수안가 씨다이브 리조트에서 숙박을 생각하신다면 일박 가격대가 궁금하시겠죠? 지난 몇 개월의 평균 가격은 대략  20,255 원인데요.. 하지만 이건 평균가격대로 날짜나 요일마다 차이가 있으니 미리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나의 여행기간 1박 요금은?




◇인기시설/서비스

전화기, 생수, 온수

※체크인 및 체크아웃

체크인 : 14시  체크아웃 : 12시

◇지역

필리핀 팔라완 코론

★공항 및 교통

공항(airport)과 호텔 사이의 거리는 대략 프란시스코 B. 레예스 공항 (USU)(17.6 km) 산호세 공항 (SJI)(100.2 km) 입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여행 안내소,엘리베이터,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