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따우자유여행시작! :: 팰리스 호텔 알아봐요~


팰리스 호텔

(Palace Hotel)

캐리어 킵 도 안해주는 호텔

…아고다 바우처 이상으로 투윈룸에 투숙객1명으로표기됨 추가비용 264,000 VND 지츨 기분이 나쁘네요 캐리어 보관도 안된다고 기분이 안좋아…

오래됐지만

…1군의 렉스만큼 오래된 호텔 하지만 썩어도 준치라고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습니다. 룸컨디션 좋고 발코니가 있고 식사도 평범하고 바로 앞이 해안이라서 산책도 좋습니…

무난함

예전에 세번 이용했을때는 좋았으나 서비스수준과 직원태도 청결상태에 실망하였다 호치민가는 리무진예약을 하루전부터 부탁하였으나 예정시간보다 한시간이나 지연되는 등…

521개의 리뷰체크

2 베드룸 아파트 (Two Bedroom Apartment )

2 베드룸 아파트 (Two Bedroom Apartment )

아파트먼트 세컨드 클래스 (Apartment Second Class)

붕따우의 4성급 숙소로 인기가 높은 팰리스 호텔(Palace Hotel)에 대해 자세히 살펴볼께요!

본 숙소는 일류의 서비스와 시설 제공으로 숙박객이 평온함을 느끼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것입니다. 본 숙소는 Hon Ba Island, Vung Tau Ferry Terminal, Front Beach 등과 같은 도시의 다양한 관광명소로부터 매우 근접해있어 진정한 여행을 느낄 수 있는 숙소가 될 것입니다.

팰리스 호텔에서 가까운 가볼만한 장소들

혼바섬 – 도보 3분내외
Vung Tau Ferry Terminal – 도보 3분내외
프런트 비치 – 도보 3분내외
Vietcombank – 도보 5분내외
세계 무기 박물관 – 도보 5분내외
혼바섬 – 도보 3분내외
프런트 비치 – 도보 3분내외
세계 무기 박물관 – 도보 5분내외
붕따우 등대 – 도보 10분내외
라이트하우스 / 등대 – 도보 10분내외

여행객의 즐거움과 편안함을 위하여 숙소에서 24시간동안의 고품격 룸서비스, 철저한 보안 서비스(24시간), 무료 와이파이 , 편의점(슈퍼마켓), 크리닝 서비스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장 관심있는건 바로 요금! 팰리스 호텔 숙박을 고려중인 분들이 계시다면, 1박 가격대가 당연히 궁금하실텐데요. 지난 몇 달간의 평균 가격은 보통  45,040 원 정도에요 . 물론 이는 평균적인 요금으로 날짜마다 차이가 있으니 미리 확인해 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최저 요금 조회하기




◇인기시설/서비스

피트니스 센터, 카지노, 레스토랑

※체크인 및 체크아웃

체크인 : 오후 14시  체크아웃 : 정오

◇지역

베트남 붕따우 푸옹1

◇조식(숙박요금에 불포함시)

225000 VND

★공항 및 교통

팰리스 호텔에서 탄손낫 국제공항 (SGN)까지는 차량으로 약 2.3시간정도 예상됩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주방,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테니스 코트, 바(Bar), 전화기, 리넨, 세면도구, 책상, 무료 생수, 슬리퍼, 커피/티 메이커, 무료 차, 암막 커튼, 타월, 무선 인터넷, 에어컨, 헤어드라이어, 무선 인터넷(무료), 옷장, 휴식 공간, 미니 바,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흡연 가능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