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이안 여행하기 좋은 코지 호이안 부티크 빌라


코지 호이안 부티크 빌라

(Cozy Hoian Boutique Villas)

좋아요~

… 걸어서 10~15분이라 부담없는 거리였구요. 침대는 푹신한(soft) 유형입니다. 마지막에 나갈때 별점 5점달라고 직원들이 얘기해요~좋은 호텔 아니니 그냥 들어줍니다ㅎㅎ….

가성비 좋습니다

…먹기 좋네요. 수영장은 보기만 하고 가진 않았는데 좀 작더라구요~~ 주변에 작은 구멍가게?? 비슷한게 많아요.물가에 비해 비싸요 ㅋ 전 올드타운쪽에 케*마트 이용을 했습니다…

조용하고 아기자기한 숙소

숙소 내부도 아기자기하고 화장실도 예쁩니다 올드타운에서는 걸어서 10분정도 걸리는데 나쁘지않습니다 근처5분거리에 24시 한국편의점이 있고 괜찮은 마사지 샵도 있습니다! 진짜 …

793명의 실제 후기보기

가든 빌라 (Garden Villa)

가든 빌라 (Garden Villa)

Double 1 Or 2 Beds 프리미어 시티뷰 (Double Or Twin Premier City View)

이번에 소개해드리려고 하는 호텔은 바로! 호이안에 위치한 코지 호이안 부티크 빌라(Cozy Hoian Boutique Villas) 살펴보겠습니다.

소개드리려는 숙소(코지 호이안 부티크 빌라)는 여행으로 피곤함을 느끼는 여행자들에게 편안한 휴식을 주기 위한 우수한 서비스와 모든 필수 시설을 제공합니다.

코지 호이안 부티크 빌라인근 가볼만한 곳들입니다.

79 Tony – 도보 5분
Tay Do Cloth Shop – 도보 5분
까오다이교 파고다 – 도보 6분
The Old House of Phun Hung – 도보 6분
Bach Duong – 도보 6분
일본 다리 / 내원교 – 도보 9분
광동회관 – 도보 10분
호이안 야시장 – 도보 10분
사후인 문화 박물관 – 도보 10분
떤키고가 – 도보 15분

코지 호이안 부티크 빌라(Cozy Hoian Boutique Villas)는 꼭 가봐야할 관광명소에 손접근이 쉬운편리한 위치가 강점입니다. 개별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24시간동안의 고품격 룸서비스, 무료 와이파이, 철저한 보안 서비스(24시간), 편의점(슈퍼마켓), 크리닝 서비스 등을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무엇보다 호이안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숙박일 텐데요. 평균 요금대를 살펴보면 코지 호이안 부티크 빌라의 요금은  47,288 원 정도입니다. 이는 날짜마다 다를 수 있으니 미리 확인해 보시기 바래요~

 객실&요금정보 자세히보기




◇인기시설/서비스

iPod 도킹 스테이션, 인스턴스 커피(무료), 에어컨, 객실 내 시크릿 금고, 무료 차, 옷 거는 행거, 객실 내 영화(VOD), 고속 무선 인터넷(무료), 옷장, 거울, 미니 바, 우산, 공기 청정기 완비, 바지 전용 다리미,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금연, 반짇고리, 전화기, 난로, 테라스/발코니, 책상, 냉장고

※체크인 및 체크아웃

체크인 : 14시  체크아웃 : 12시(정오)

◇지역

베트남 호이안 껌포

★공항 및 교통

코지 호이안 부티크 빌라에서 다낭 국제공항 (DAD)까지 23.5 km거리로, 택시/차량으로 이동시 약 48분정도 소요됩니다.

코지 호이안 부티크 빌라 주변의 대중교통을 살펴보면 호이안 버스터미널이 있는데 약 13분 정도 소요됩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풀사이드 바, 호텔 내 레스토랑,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알람시계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