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숙소 :: 레스티니 호스텔 어떨까요?


레스티니 호스텔

(Restiny Hostel)

좋다

빅토리아 모뉴먼트 bts 근처숙소 주변에 테스코24 편의점 맥날 중간크기의 플라자등 웬만한 건 다 있다스탭들 친절 숙소청결하고 조용함 조식맛남방크기 적절함이 가격에 …

나쁘지않아요~

그냥 저렴한맛에 하루정도 묶기좋은 숙소입니다~…

좋습니다

깔끔하고 여행에 관련된 사항 물어봐도 친절히 답해주고 도와줍니다. 근처에 펍이랑 카페들이랑 역들이 가까워 이동하기 편합니다….

128개의 후기체크

베이직 더블룸 (공용 욕실)

베이직 더블룸 (공용 욕실)

혼성 도미토리룸 내 다층침대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리려고 하는 호텔은 바로 이 곳! 방콕에 있는 레스티니 호스텔입니다. 인기시설이나 요금 등 한번 알아볼께요~

개별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24시간 지속되는 보안 서비스, 전 객실 사용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매일 깨끗함을 선사하는 청소 소비스, 공용 와이파이,여행 가방(짐) 보관 서비스 등을 쉽~게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레스티니 호스텔에서 투숙하는 동안 고급스런 객실 시설을 확인할 수 있으며, 객실에서 사용 가능한 청소 용품, 무료 인스턴스 커피(coffee), 무료 차, 거울, 리넨(타월,냅킨등)등은 여행을 마치고 다음여정을 위해 재충전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레스티니 호스텔 투숙시 숙소 주변으로 가볼만한 명소들

BTS 라차테위역 – 도보 1~2분 내외, Express Tailor – 도보 3분내외, BTS 파야타이역 – 도보 4분 내외, 파야타이역 (에어포트링크) – 도보 5분내외, Krung Thong Plaza – 도보 5분내외, 파야타이 프라자 – 도보 5분내외, Club Culture – 도보 5분내외, Wang Suan Phakkat Palace – 도보 5분내외, 후아 창(시암 스퀘어) 피어 – 도보 6분내외, 수안 팍카드 궁전 – 도보 6분내외, 짐 톰슨 – 도보 7분 내외, 센트럴 월드 – 도보 20분내외, 왓 사켓 – 2.76 km, 야오와랏 로드 – 2.89 km, 터미널 21 쇼핑몰 – 3.58 km, 카오산 로드 – 3.74 km, 왓 포 사원 – 4.36 km, 왓 프라깨우 – 4.38 km, 방콕 왕궁 – 4.41 km, 아시아티크 – 더 리버프론트 – 6.43 km

본 숙소 투숙하시는동안 다채로운 여가 시설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방콕에서 호텔고민 중 이라면, 요금이 가장 큰 고민이 될 수 있을텐데요. 레스티니 호스텔의 경우 ₩ 13,185 정도가 평균 요금입니다. 여행하는 날짜의 호텔 최저 비용이 궁금하시다면 바로 확인해 보시기 바래요~

 최대 50% 특가요금보기




◇인기시설/서비스

리넨(시트,담요등), 옷 거는 행거, 타월, 선풍기, 금연, 에어컨, 테라스/발코니, 암막 커튼, 세면도구, 샤워실, 드라이어, 세탁물 건조대, 무료 생수, 공용 욕실

※체크인 및 체크아웃

체크인 : 2시  체크아웃 : 11시

◇지역

태국 방콕 시암

★공항 및 교통

돈므앙 국제공항 (DMK)에서 레스티니 호스텔까지 19.93 km거리로, 택시 등의 차량으로 이동시 28분 정도 소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간은 교통정체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레스티니 호스텔에서 100m정도 거리에있는 BTS 라차테위역까지는 이동시 1분정도 예상됩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티켓 서비스, 여행 안내소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