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파 자유여행으로 추천 :: 사파 오디세이 호스텔


사파 오디세이 호스텔

(Sapa Odyssey Hostel)

최고

위치는 시내에서 조금 떨어져있지만 충분히 걸어다닐 만한 거리입니다. 뷰가 아주 환상적이고요… 최고입니다. 다시 사파에 가게 된다면 고민 없이 이 숙소에 다시 묵을 것입니다…

딱 그가격이다

뷰는 좋다 공사하고 잇너러…

친절한 직원 좋은 뷰

우리가 사파 있는 2박 3일동안 날씨가 너무 안 좋아서 아무것도 볼 수 없었지만 뷰가 엄청 좋을 듯. 직원도 너무 친절하고 식당은 외부에서 이용하길 추천한다. 컵라면 먹을 때…

133명의 리뷰를 확인하세요

슈페리어 트리플 – 게스트 룸

슈페리어 트리플 – 게스트 룸

프라이빗 도미토리 전체 (혼성)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릴 호텔은 바로 이 곳! 사파에 있는 사파 오디세이 호스텔입니다. 가격이나 주변 명소 살펴볼께요~

친절한 서비스와 다양한 종류의 시설들을 사파에 있는 사파 오디세이 호스텔에서 최대한 마음껏 누려보세요. 24시간 지속되는 보안 서비스, 전 객실 사용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매일 깨끗함을 선사하는 청소 소비스, 난로, 택시 서비스 등이 사파 오디세이 호스텔의 특색있는 매력을 더해줍니다.

숙소 주변 가볼만한 곳들

라탄 브리지 – 도보 4분 내외, 탁 박 은 폭포 – 도보 4분 내외, Sa Pa Clinic – 도보 6분내외, Mountain Bar & Pub – 도보 6분내외, 마우 템플 – 도보 6분내외, 므엉호아 계곡 – 도보 6분내외, 사파 에트닉 스쿨 – 도보 7분 내외, 타 핀 동굴 – 도보 7분 내외, 타 핀 에트닉 코뮨 – 도보 7분 내외, 라오 차이 빌리지 – 도보 7분 내외, 므엉호아 계곡 – 도보 6분내외, 홀리 로사리 성당(사파 성당) – 도보 8분내외, 함롱산 – 도보 8분내외, 사파 광장 – 도보 9분내외, 깟깟 마을 – 1.37 km, 판시판산 – 1.5 km, 러브 폭포 – 4.09 km, 따핀 마을 – 7.35 km, 트람톤 패스 – 7.41 km, 탁박 폭포 – 7.88 km

본숙소(Sapa Odyssey Hostel)에는 집같이 편안하고 안락한 총 10개의 객실이 있으며, 깔끔하고 현대적으로 꾸며진 많은 객실에서 LCD TV(TV), 청소 용품, 옷걸이, 전기 담요, 리넨(타월,냅킨등)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숙소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바로!! 가격일텐데요. 지난 몇 달간 사파 오디세이 호스텔(Sapa Odyssey Hostel)의 1박당 요금대는  5,494 원 정도에요. 물론 선택하는 객실과 선택옵션에 따라 금액은 변동되실거에요.

 내 여행날짜 요금 확인




◇인기시설/서비스

타월, 선풍기, 금연, 무료 생수

※체크인시간/체크아웃시간

체크인 : 오후 1시  체크아웃 : 오전 10시

◇지역

베트남 사파 사파 시내


기타시설 및 서비스

프론트 데스크(24시간), 레스토랑, 바(Bar)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