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룽 / 기룽숙소 고민은 더 이상 no! 지룽 임페리얼 호텔


지룽 임페리얼 호텔

(Keelung Imperial Hotel)

가격대비 가성비 위치 좋아요

가격대비 위치 좋습니다. 다만 조식이 매일 똑같은….일주일동안 먹으니 조금 질렸습니다…나머진 다 괜찮습니다….

Very good

가격대비 가성비 좋습니다. 특히 야시장 바로 앞이라 근접성이 좋으며 빵빵한 에어컨(?) 덕에 감기걸린 분도 있답니다….

가격대비 괜찮은 호텔입니다.

잠자리는 좋았으며, 조식은 별로였습니다. 조식의 메뉴를 다른 외국인들도 먹을 수 있도록 메뉴변경이 되면 좋겠습니다. 너무 짜고 조식이 별로였습니다….

674개의 리뷰 더보기

스탠다드 더블 (Standard Double)

스탠다드 더블 (Standard Double)

비지니스 더블 (Business Double)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릴 호텔은 바로! 지룽 / 기룽에 있는 지룽 임페리얼 호텔입니다. 가격이나 주변 명소 살펴볼께요~

2014년에 현대적으로 리노베이션되어진 소개 드리는 숙소(지룽 임페리얼 호텔)는 비즈니스여행 또는 휴가차 지룽 / 기륭에 방문한 여행객들에게 기분 좋은 휴식처를 제공합니다

지룽 임페리얼 호텔 투숙시 숙소 주변으로 가볼만한 명소들

톈지궁(전제궁) – 도보 1~2분, 기룽 먀오커우 야시장 – 도보 2~3분소요, 기룽 해양 광장 – 도보 5분정도, Bo’ai Market – 도보 1~2분, Ren’ai Market – 도보 1~2분, 먀오커우 야시장 – 도보 1~2분

바로 이곳에서는 생동감이 가득한 도시의 다채로운 문화와 음식과 같은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본 숙소는 여행하면서 꼭 가봐야하는 필수 관광지들에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뛰어난 위치가 자랑거리입니다.


지룽 임페리얼 호텔(Keelung Imperial Hotel)에서 숙박하는 것을 고려한다면 1박당 숙소요금이 무엇보다 중요하겠죠? 지난 몇 달 간의 가격평균은 ₩ 42,000 정도인데, 좀 더 자세한 가격은 링크를 통해 확인가능해요.

 내 여행일의 요금은 얼마일까?(체크)




◇인기시설/서비스

스파, 여행 안내소, 온수 욕조(bath)

※체크인/체크아웃정보

체크인 : 오후 3시  체크아웃 : 12시(정오)

◇지역

대만 지룽 / 기룽 키룽 시티 센터

※조식요금(호텔에서 별도로 신청할 경우)

0 TWD

★공항 및 교통

호텔에서 가장 가까운 공항은 타이베이 쑹산 공항 (TSA)으로, 약 20.5 km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도서관(library), 세탁실, 환전, 드라이 클리닝, 짐 보관 서비스, 흡연시설(SMOKING AREA), 세탁 서비스, 크리닝 서비스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